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

라식라섹 1:1맞춤수술은 꼭! 강남아이리움안과

1:1 맞춤형 시력교정수술 클리닉

강남역 2번출구에서 가장 가까운 아이리움안과입니다!

강남 아이리움안과 

소중한 자녀, 가족의 시력교정수술 전 안과 선택 고민이 많으시죠?

본원이 위치한 강남역에도 안과가 엄청 많아서 어디서부터 알아봐야 할지 막막해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요즘 비스포크 가전이 인기인데, 시력교정수술에도 이러한 맞춤형이 필수적이라는 점을 꼭 기억하셔야 합니다. 

수술 후 1.0의 시력으로 회복함과 동시에 오랫동안 편안하고 건강한 눈을 위해서 1:1맞춤형시력교정술 은 선택이 아닌 필수! 

아래 영상에서 맞춤형 시력교정수술의 중요성을 확인해보세요.

시력교정술 - 1:1 맞춤수술 중요한 이유!

위 영상에서 맞춤형 시력교정수술의 중요성에 대해 확인해보셨나요? 

이러한 맞춤 시력교정을 위해서 아이리움안과에서는 눈의 돗수, 각막 두께와 모양, 각막의 내구성 등을 고려해 약 70여가지의 검사 항목을 바탕으로 근시,난시,원시의 교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각막 강성도 검사 - 많이 출렁일수록 약한 각막특성을 나타냅니다. ⓒ아이리움안과의원

아이리움안과에는 라식, 라섹, 스마일라식, 렌즈삽입술 등 다양한 시력교정수술이 있는데, 수술에 따라 시력회복, 수술 후 회복기간이 상이합니다.

이러한 시력교정수술 중 상대적으로 빠른 회복으로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스마일라식 회복기간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

스마일라식 회복기간 알아보기 

스마일라식 뿐 아니라 라식, 라섹, 렌즈삽입술 등 시력교정수술 전 주의하실 점은 회복기간이 짧다고 해서 누구에게나 적합한 수술은 아니라는 점입니다.

눈 조건에 여러 수술이 모두 적합하다면 상대적으로 회복기간이 빠른 수술을 택할 수 있지만, 안전의 기준에서 가장 적합한 수술이 있다면 그 수술이 바로 여러분에게 가장 좋은 수술입니다.

아이리움안과의 보여주는 검사 ⓒ아이리움안과의원

 또한 스마일라식이라고 해서 모두 같은 수술방법을 시행하지 않습니다. 

아이리움안과는 각막손상 최소화를 지향하고 각막 표면을 최대한 부드럽고 매끈하게 남기기 위해 수술에너지를 낮춰 수술하는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Low Energy SMILE)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일반스마일과 로우에너지스마일 ⓒ아이리움안과의원

아이리움안과가 국내 첫 선을 보이고 본원에서 시행하는 모든 스마일라식은 100% 로우에너지 스마일로 진행하고 있으며, 각기 다른 에너지까지 맞춰 수술합니다. 

해외 의사를 위한 스마일수술 가이드북에 실린 아이리움안과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 공동집필 강성용 원장 ⓒ아이리움안과의원

 

소중한 눈, 시력교정은 아이리움안과에서 체계적인 수술 전 검사를 먼저 받아보시고 가족에게, 본인에게 맞는 수술방법을 확인하세요!

대학병원출신 안과전문의 원장단을 가까운 곳에서 언제나 우리가족 안과주치의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아이리움안과 (eyereum.com)

 

아이리움안과

스마일라식, 렌즈삽입술, 엑스트라 라식/라섹, 백내장, 노안, 원추각막, 재교정, 안과 특허 6건

eyereum.com

 아이리움안과 오시는길

강남역 2번출구와 바로 연결됩니다.

맞춤형라섹수술-코웨이브 

맞춤형 노안수술-프레즈비맥스 

맞춤형 스마일라식-로우에너지 스마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