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

스마일라식,라섹 1대1 맞춤수술 필요한 이유

개인별 맞춤형 시력교정술, 강남역 2번출구 아이리움안과입니다.

고도근시가 많은 한국, 아이리움안과 의료진들도 고도근시 학생들, 직장인들을 만나면서 어떻게 하면 각막을 덜 손상시키면서 좋은 시력을 찾아드릴 수 있을지 항상 연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마일라식 수술 시 각막 절삭량을 줄이기 위한 방법으로는 수술 중 불필요하게 제거되는 각막량을 줄이기 위해 각막 렌티큘 MT(Minimal Thickness)를 최소화를 지향한 수술도구특허를 소개해드린 바 있습니다.

아이리움안과 스마일라식 수술도구특허

옷도 가전도 비스포크 시대인데, 시력교정은 다른 맞춤에 비유할 수 없을만큼 중요합니다.

여러분의 고유한 눈에 맞추어 수술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죠! 

오늘은 맞춤 시력교정술이 왜 중요한지, 어떻게 맞춤시력교정방법을 실현하고 있는지, 강남 아이리움안과 정병훈 원장의 칼럼을 통해 공유해드립니다.

본원에서 시행중인 스마일수술, 라섹수술, ICL렌즈삽입술에 적용된 맞춤수술기술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시력교정술을 계획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칼럼 마지막에 아이리움안과 정병훈 원장이 당부한 내용은 꼭 기억하세요.

"이러한 맞춤형 시력교정수술의 궁극적인 목적은 환자의 안전이다. 시력교정술 후 오랫동안 건강한 시력으로 눈 건강을 지키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체계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수술 전 검사, 안심할 수 있는 수술 시스템, 사후 관리가 가능한 진료체계를 갖춘 의료기관에서 본인에게 가장 안전한 시력교정방법을 의료진과 충분히 상의하고 결정해야 한다는 점을 꼭 기억하자."

시력교정술, 1대1 맞춤이 중요한 이유(바로가기) 

https://health.chosun.com/site/data/html_dir/2021/08/24/2021082401749.html

가장 좋은 수술은 여러분의 눈에 가장 안전한 수술입니다.

https://eyereum.com/

시력교정수술 스마일 라섹 라식 영상 모아보기

 

아이리움튜브|아이리움안과

 

eyereum.com

시력교정수술비교 자세히보기 

 

시력교정수술 비교 | 아이리움안과

시력교정수술은 여러가지 요인들에 따라 자신에게 더욱 적합한 수술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이리움안과는 고객에게 가장 알맞은 수술법을 제안해 드리기 위해 정밀한 검사 시스템을

eyereum.com

icl/토릭ICL 7000안 자세히보기

 

ICL/ 토릭ICL 렌즈삽입술 7000안 달성 (2021.7.5)

아이리움안과에서 시행중인 안내렌즈삽입술 중ICL / 토릭ICL 렌즈삽입술에서만 7,000안을 달성하였습니다....

eyere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