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

스마일라식 당일수술 전 꼭 확인할 것

최근 검사 당일에 수술까지 진행하는 원데이(1DAY) 시력교정수술이 시행되면서 불필요한 시간과 동선을 줄이고 있습니다.  

검사 시 수술이 가능하다면 본인에게 맞는 수술방법(ex. 스마일라식, 라섹 등)을 선택해서 당일 수술을 하게 됩니다.

수술 전 검사 미리보기

 

라식ㆍ라섹 검사 | 아이리움안과

아이리움안과는 수술 전 안전검사를 통해 고객님의 눈에 제일 알맞은 수술방법이 무엇인지, 수술 후 고객님이 안전하게 보시는 데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eyereum.com

아이리움안과에서 원데이 시력교정수술에 현재 가장 많이 시행하고 있는 수술은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입니다.

수술의 원리는 기존의 시력교정수술에 비해 일상복귀가 빠르고 통증 우려를 낮춘 기존의 스마일라식 장점을 기본으로,

이에 더해 수술 시 사용하는 레이저 에너지를 낮춰, 수술 후 각막의 손상을 줄이고, 각막의 거칠기를 개선해 같은 1.0이라도 보다 선명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첫 시력교정수술을 하는 2030부터 노안교정이 필요한 40대이상까지 넓은 범위에서 수술이 시행되고 있습니다. 

로우에너지스마일 >스마일 에너지별 각막 렌티큘 절단면 비교

출처: 제 117회 대한안과학회 학술대회 비디오논문 요약 ⓒEYEREUM. 무단사용 금함

출처: 제 117회 대한안과학회 학술대회 비디오논문 요약 ⓒEYEREUM. 무단사용 금함

시력교정수술 비교

 

시력교정수술 비교 | 아이리움안과

시력교정수술은 여러가지 요인들에 따라 자신에게 더욱 적합한 수술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이리움안과는 고객에게 가장 알맞은 수술법을 제안해 드리기 위해 정밀한 검사 시스템을

eyereum.com

반면 검사 결과 수술적 시력교정이 어려운 경우에는 기존처럼 안경이나 렌즈를 착용하기도 합니다.

또한 수술이 가능한 각막 조건이나, 안구건조증이 심한 경우에는 안구건조증상을 먼저 치료한 후 각막 컨디션이 좋아지면 수술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이리움안과의 당일 수술은 빠른 회복과 편의성도 중요하지만

‘안전’의 원칙을 최우선으로 여깁니다."


원데이 시력교정수술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께 이해를돕고자, 수술 전 알아두실 사항들을 모아 영상으로 만들어봤습니다.

원데이라식을 위한 준비사항 확인해보세요

출처: 아이리움안과 유튜브 채널(무단사용 금합니다.)

시력교정수술 전 검사 시 알아두실 점 

-검사는 약 2시간, 당일 수술까지는 4-5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여유있는 일정을 계획하세요

-정확한 검사를 위해 콘택트렌즈 미착용 기간을 지켜주세요. 소프트렌즈 최소 5일, 하드렌즈 최소 7일 이상이며, 개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최근 6개월 간의 시력변화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평소 착용하던 안경도 꼭 챙겨오세요. 

-수술을 위한 컨디션 관리는 필수! 금주, 금연과 더불어 눈이 건조하지 않도록 관리해주세요. 각막이 건조하지 않도록 인공눈물, 가습기 사용으로 보습을 해주면 도움이 됩니다. 

-수술 장비가 향기에 민감하니 수술당일에 향수는 사용하지 마세요 

-수술 후, 자외선 차단을 위해 UV 차단 안경 또는 모자를 챙겨주세요. 

-수술은 장비에 편안한 자세로 누운 상태에서 진행됩니다. 편한 복장으로 내원해 주세요.

-직접 운전은 위험하기 때문에 대중교통 또는 보호자의 도움을 받아 귀가하시는 게 좋습니다. 

-방역이 중요한 시기이므로 수술 준비부터 소독, 수술이 끝날 때까지 절대 마스크를 내리지 않습니다. 수술 당일 미리 여분의 마스크를 준비하세요 . 보호자는 1인으로 제한합니다. 

강남 메디컬투어 협력기관 아이리움안과


★수술 후 잘보인다고 끝이 아닙니다. 

시력이 좋아지면 사용하던 약도 중단하고 안과 진료에 안 오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데 수술의 완성은 꼼꼼한 사후관리까지입니다. 잘 보이기 시작한다고 멀어지시면 안됩니다!

"수술 후 편안하고 만족도 높은 시력을 유지하기 위하여 정기적인 안과 검진으로 건강한 시력을 오래 유지해야 한다는 점 잊지마세요!"

아이리움안과 김민교 원장/안과전문의 

시력교정수술은 의료진과 환자의 협조가 필요하며, 절대 마법이 아닙니다.

가장 좋은 수술은 내 눈에 가장 안전한 수술임을, 수술 후 같은 시력이라도 시력의 질을 최상으로 높이기 위해 반드시 수술 전 후 주의사항과 관리방법을 꼭 지켜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시력교정수술 후 회복기간 (스마일/라식/라섹) 

시력교정수술 회복기간 (출처: 아이리움안과 홈페이지, 무단사용 금함) 


2040 시력교정수술, 60대 전후 노안백내장

아이리움안과는 강남역 2번출구에서 가장 가깝습니다.

 

↓↓위치 및 진료시간 자세히보기↓↓

 

위치 · 진료시간 | 아이리움안과

아이리움안과는 강남역 2번 출구 지하도 연결되며 강남역2번출구 국민은행 빌딩(강남센타빌딩) 7층에 있습니다. 대표전화번호(시력교정술 상담) 02-3420-2020

eyereum.com

아이리움안과 최근 시력교정수술 논문소식

 

[논문] 레이저 시력교정술 후 근시퇴행 재교정을 위한 ICL 렌즈삽입술 효과와 안전성

중등도 이상 ~ 고도근시 교정에 활발히 시행되고 있는 ICL 렌즈삽입술이러한 ICL 렌즈삽입술이, 라식라섹 ...

eyereum.com

원데이시력교정 프로모션(비급여수술)

 

진행중인 이벤트|아이리움안과

아이리움안과의 시력교정술(라식, 라섹, 안내렌즈삽입술) 혜택 및 이벤트 안내

eyere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