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렌즈삽입술

[토릭아쿠아ICL렌즈삽입술 후기]100% 이상의 만족감

초고도근시와 난시를 동시에 교정할 수 있는 난시교정 렌즈삽입술! 수술 전 전방깊이, 눈 상태 등 정밀검사를 통해 토릭알티플렉스, 토릭아쿠아ICL 등 전방, 후방렌즈별로 본인에게 적합한 렌즈를 선택하게 됩니다

100% 그 이상의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거에요

 

본원에서 한달전 EVO+토릭아쿠아ICL 렌즈삽입술을 받으신 신*영님! 렌즈삽입술 비용 부담이나 수술에 대한 걱정 때문에 많이 고민하셨지만,  최진영 원장 집도로 렌즈삽입수술 후 편안한 시력에 100%이상의 만족감을 느낀다는 후기를 남겨주셨습니다. ※간단한 개인인증 절차 후 수술후기 확인 가능합니다.

 

 

 

렌즈삽입술은 수술을 설계하고 집도하는 의료진의 역할이 큽니다. 아무리 최신렌즈가 발달해도 결국 수술의 성패는 의사에게 달렸기에 더욱 신중한 접근이 필요합니다.

 

2017년, 아이리움안과 의료팀은 난시교정용 토릭렌즈의 안정성에 대한 연구결과를 발표해 2017년 유럽백내장굴절수술학회(ESCRS)에서 공식 인정받았습니다.난시교정용 EVO+아쿠아ICL(토릭아쿠아ICL)은 근시, 난시를 동시에 교정할 수 있고, 수술 후 시력만족도도 높지만, 삽입한 눈 안에서 회전 안정성의 문제가 제기되어 왔습니다.

 

 

 

 

2011년 학계 최초로 '한국인의 눈에 맞는 ICL 렌즈사이즈'를 발표해 SCI 학술지에 채택된 이래, 아이리움안과 강성용, 최진영원장은 '알티플렉스 월드베스트닥터', 'TICL 렌즈삽입술 레퍼런스닥터' 에 선정되며 국제 학술활동과 의학자문을 하며 렌즈삽입술의 안전기준 강화를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2014-2015년에는 '아쿠아ICL의 다이나믹 볼팅'(Dynamic vaulting) 현상에 대한 연구 논문이 최고 권위의 美 안과학술지 AJO에 2년 연속 등재되어 큰 화제가 됐습니다.

 

 

렌즈삽입술의 글로벌 안전기준을 만들어가고 있는 아이리움안과는 다양한 변수를 고려한 신중한 수술설계로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수술을 집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술 후에도 환자 분의 편안한 시력, 눈 건강을 위해 지속적인 관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인생에 단 한번뿐이어야 할 렌즈삽입술! 독자적인 노하우와 전문성을 갖춘 아이리움안과 의료진과 상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