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라식·라섹·스마일라식

스마일라식, SCI논문 올해만 2편 실린 로우에너지 효과

AJO(American Journal of Ophthalmology)에 이어 JRS에도 아이리움안과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논문이 실렸다고 인터넷판 올라왔을때 소식을 전해드렸는데

어제 본원에서 직접 JRS가 도착해서 로우에너지스마일 논문을 직접 마주하니 더욱 감회가 새롭습니다.^^

2017년 10월 현재 스마일라식 SCI논문이 2편!

이번 논문에서는 '각막 렌티큘 표면에 미치는 로우에너지 스마일의 우수한 효과' 를 입증했습니다.


 

스마일라식은 펨토세컨레이저를 이용해 2mm의 각막 절개창을 통해 렌티큘(각막실질조사)를 제거하는 최신 시력교정술입니다.

아이리움안과 강성용, 최진영 원장은 스마일라식 수술 시 '에너지 셋팅이 각막표면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를 진행해 에너지 세기가 낮을수록 렌티큘 표면을 매끄럽게 만들어 시력회복을 높인다'는 것을 규명했습니다.

이번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논문에 따르면, 에너지세기 150nJ로 수술하면 100nJ로 수술했을 때보다 렌티큘 표면이 3배 더 거칠었으며

특히 원자력 현미경과 전자 현미경 분석결과 115nJ 이상 높은 에너지로 갈수록 에너지가 15nJ씩 높아질때 마다 렌티큘 전∙후면부 모두 표면이 더욱 거칠고 불규칙해지며, 반면 100, 105, 110nJ 저에너지 그룹에선 렌티큘 표면 거칠기에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본원은 2016년 2월, 에너지를 낮춰 수술하는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을 최초로 도입하여 스마일수술 후 시력의 질 향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년연속 유럽백내장굴절수술학회에서 아이리움의 로우에너지 스마일은 전 세계에서 모인 안과의사들에 강연되었고, 본원 강성용 원장(Dr. David Kang)은 스마일 전문가 회의에 한국인 의사 중 유일하게 초청받았습니다.

시력교정술 후 빠른 회복과 똑같은 1.0의 시력이라도 더 선명하게 보여드리기 위해 연구는 계속 진행됩니다.

 

첫 수술도, 부작용 치료도 아이리움입니다.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