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라식·라섹·스마일라식

난시 ICL렌즈삽입술 회전안전성 높인 아이리움안과

안내 렌즈삽입술, 최근 레이저시력교정술(스마일라식, 라섹 등)이 불가능해 시력교정술이 어려웠던 분들께 시력교정의 대안이 되고 있습니다.

눈안에 렌즈삽입술용 특수렌즈를 삽입해 근시 뿐 아니라 최근 난시도 동시에 교정하고 있습니다.

아이리움안과 최진영 원장은 토릭ICL렌즈삽입술의 레퍼런스닥터로 위촉되어 있습니다.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열린 2017 유럽백내장굴절수술학회(ESCRS)에서 아이리움안과 의료진은 최진영 원장의 다년간 노하우로 정리한

 '난시교정용 렌즈삽입술의 회전 안정성'에 대해 전 세계 안과 의사들에게 공식 강연했습니다.

▶관련기사보기

아이리움안과가 이번 유럽학회에서 발표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동안 토릭 아쿠아ICL렌즈의 단점으로 지적되어 온 삽입 후 안구 내 회전성에 대한 연구 결과, 

난시교정용 아쿠아ICL로 렌즈삽입술 후 난시축이 바뀌면 난시교정효과가 저하될 수 있습니다. 이는 수술 직후와 수술 후 1일째 안구 속 남아 있는 점탄물질을 제거하는 과정에서 회전 가능성이 가장 큰 것으로 나타났는데요. 아이리움안과 최진영원장은 대안책으로 안구 안과 밖의 압력차를 자연스럽게 형성시켜 점탄물질의 층판기류(lamellar flow)를 일으킴으로써 자연스러운 배출을 유도하는 방법을 제시했습니다.

점탄물질의 인위적 제거보다는 자연스러운 흐름을 만들어 삽입 후 아쿠아 ICL의 움직임을 안정시켰다고 최진영 원장은 수술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학회 관계자는 아이리움안과의 연구 내용에 대해, 렌즈삽입술 후 경과관찰과 향후 수술 안정성 평가를 위한 연구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평가했습니다.

아이리움안과 의료진의 렌즈삽입술 실력은 이미 세계적으로 정상급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본원 강성용 원장은 'EVO ICL Experts Summit in 2017 ESCRS' 에 좌장으로 활약했습니다.  

렌즈삽입술, 수술 건수로 신뢰를 구할 수 없습니다.

한분 한분 정성껏 철저하고 안전하게 수술하는

다년간의 원칙과 철학.

아이리움의 모든 렌즈삽입술 연구는

안전한 수술을 향해 있습니다.

 

아이리움안과의 렌즈삽입술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세요

 렌즈삽입술 시력교정클리닉 [클릭]

렌즈삽입술 부작용 치료클리닉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