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첨단장비 정보/아마리스 레드 1050RS

아마리스 레드 1050RS, 뭐가 달라졌나?

안녕하세요. 아이리움입니다.^^

작년 국내 첫 도입 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아마리스 레드 1050RS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마리스 레드 1050RS, 이렇게 좋아졌어요!!

 

 

아마리스 레드 1050RS의 가장 좋은 점은 바로 현존한 엑시머 레이저 중 가장 빠른 속도를 자랑한다는 것입니다.

기존 아미리스 750S보다 무려 40%이상 빨라진 절삭속도로 수술 시 보다 빠르고 정확한 시력교정수술이 가능해졌습니다.

빨라진 절삭속도로 인해서 각막 세포의 열 손상을 획기적으로 예방하였고 플라잉 스팟 방식의 레이저 중 가장 적은 절삭량을 자랑합니다.

 

 

아마리스 레드 1050RS의 또 다른 놀라운 점은 바로 7차원 안구추적 시스템입니다.

6차원을 넘어 7차원의 안구추적시스템으로 안구의 움직임까지 미리 예측하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안구추척 속도가 1050Hz로 추적과 동시에 레이저를 조사하여 안구의 움직임을 추적하는 시점부터

실제로 레이저를 조사하는 사이에 발생하는 시간을 0초로 없앤 것은 매우 놀라운 일입니다!!

 

아마리스 레드 1050RS라면 안구진탕 환자도 라식, 라섹 수술 가능!!

 

 

이처럼 빨라진 절삭속도와 최첨단 안구추적시스템으로 그동안 사실상 라식, 라섹수술이 어려웠던

안구진탕 환자 역시 시력교정수술이 가능해졌습니다.

안구진탕이란 안구의 운동이 본인 의지와 상관없이 저절로 상하 혹은 좌우로 떨리거나 빙글빙글 도는 질환입니다.

건강한 사람에게서도 특수한 조건 밑에서 일어나는 생리적인 것과 안구, 신경, 뇌 등의 선천성 혹은 후천성 병변으로 일어나는 것이 있습니다.

 

 

안구진탕 환자의 경우 무의식적으로 계속해서 안구운동을 하기 때문에 레이저를 조사할때 정확한 부위에

레이저를 조사하기 어렵기 때문에 안구진탕이 심한 경우 라식, 라섹이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아마리스 레드 1050RS의 놀라운 안구추적시스템을 통해서 안구진탕환자도 라식, 라섹수술이 가능해졌습니다.

본원에 내원한 환자 중 굉장히 심한 안구진탕에 약시인 환자가 내원하였는데

아마리스 레드 1050RS로 라섹수술을 받은 후 목표시력을 달성한 사례가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최근 가을 대한안과학회 학술대회에 아주 대학교 정승아 교수와 함께 해당 사례를 발표,

그동안 물리적인 고정장치를 이용한 안구진탕 환자의 시력교정술 시도는 꾸준히 있어왔으나

이러한 물리적인 고정장치 없이 레이저의 안구추적시스템과 빠른 레이저 조사속도로 환자가 만족할만한

시력교정술 결과를 얻을 수 있었던 것은 이번 사례 발표가 처음이라 더욱 주목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