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첨단장비 정보/아마리스 레드 1050RS

아이리움안과 강성용 원장, 아마리스레드SPT(스마트펄스) 코웨이브 라식라섹 ESCRS 국내최초발표!

선명하고 깨끗한 시력, 각막맞춤형수술 아마리스 ‘코웨이브’(COWAVE, 각막웨이브프론트)가

아마리스레드의 스마트펄스테크놀로지, SPT로 최상의 수술결과가 나타난다는 사실은 이미 아마리스레드 레퍼런스닥터 강성용 원장이 APAO학회에서 전세계 아마리스 유저들에게 발표한바 있습니다.

 

SPT로 코웨이브 수술을 하면 수술 전보다 빛 번짐을 유발하는 고위수차, 코마가 무려 38% 감소한다는 결과를 보였는데요,

이 내용이 올해 9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릴 2015 ESCRS에서 국내 의사로는 최초로 유럽학회에 아마리스레드 SPT 코웨이브 라섹수술 효과를 공식 발표합니다. 

 

 

 

그리고 슈빈트가 전 세계 아마리스 전문 의사들이 모인 자리에서 강성용 원장이 아마리스레드 스마트펄스의 수술 성과를 발표하는 연사로 초청되어 라식의 대가 존 마샬 박사와 함께 강연을 진행합니다. 
 

 


아이리움안과는 아마리스레드 1050RS를 이용하여 고도의 환자 맞춤형 라식, 라섹수술인 코웨이브 수술을 꾸준히 진행해 왔고, 국내 유일한 ‘코웨이브 레퍼런스 클리닉’으로서 지난 5월 코웨이브 12,000안을 국내 최초로 공식 인정받아 왔습니다. 

 

 

 

그리고 이번 7월에 전세계 8명의 의사와 독일슈빈트가 공동개발한 SPT가 국내에서는 아이리움안과에 최초 도입되어 빠른 회복과 높은 시력의 질을 보이면서 활발히 수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강성용 원장이 공동개발에 참여한 이번 프로젝트는 1년전부터 영국과 독일을 오가면서 바쁘게 준비해왔습니다.

환자의 입장에서 라섹수술도 빠른 회복의 방법을 전 세계를 대표하는 의사들이 함께 고민하고, 기존 2D 레이저 알고리즘을 3D입체레이저 알고리즘으로 혁신을 이룬 사례입니다.

 

 

 

 

또한 코웨이브(Corneal wave front, 각막웨이브프론트)라식라섹은 환자 고유의 각막 지형을 검사해 분석 결과를 그대로 아마리스 수술장비에 연동, 환자의 각막 모양에 딱 맞춘 시력교정수술을 하는 고도의 맞춤수술입니다. 아이리움이 12000안의 수술케이스를 가져 세계 독보적인 위치를 지키고 있는 특화분야입니다.

 기본적인 근시, 난시 교정을 넘어서 수술 후 빛 번짐, 눈부심 등의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는 미세한 각막 굴절이상(고위수차)까지도 교정 가능하며 앞서 말했듯 실제로 아이리움안과에서 수술한 코웨이브 수술 환자들의 임상 결과 수술 후 고위수차 중 특히 코마(Coma)수치가 38.7% 감소함을 확인하였습니다.
 

 

 

아마리스레드 장비에 관심이 많지만 아이리움의 아마리스레드SPT는 다르며, 아이리움안과는 독일 슈빈트가 인정한 유일한 아마리스레드레퍼런스닥터, 아마리스 코웨이브 레퍼런스 센터입니다.

 

 

유사한 국내 유일 타이틀과 꼭 구별하시고, 아이리움안과 강성용 원장과 전 의료진은 환자의 편안한 시력과 평생 눈 건강, 높은 시력의 질을 실현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영상으로 보는 아이리움 맞춤형 수술>

 

아이리움안과가 설명하는 맞춤형 수술을 위한 SCC(Static Cyclotorsion), 

어떻게 시력의 질을 높여주는 걸까요?

영상으로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