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첨단장비 정보/아마리스 레드 1050RS

아마리스레드 스마트펄스 최고개발자(Principal Investigator) 아이리움안과 강성용 원장

아이리움안과 강성용 원장이 독일 슈빈트와 전 세계 7개국 의사와 공동 개발한 아마리스레드 스마트펄스 (SPT),

현재 국내에 스마트펄스가 도입된 몇몇 안과들이 홍보하고 있는 내용들을 통해서도 많이 접하고 계실텐데요,

 

각막의 입체적인 분자모형 구조를 이해하고, 이를 입체적으로 수술할 수 있는 아마리스레드 스마트펄스(SPT)는 레이저 시력교정에 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스마트펄스(SPT)의 연구와 개발에 참여해 온 아이리움안과 강성용 원장은, 공로를 인정받아

2015년 7월 22일 , 슈빈트 본사로부터 아마리스 스마트펄스(SPT)의 최고개발자 (Principal Investigation)로 공식 위촉되었습니다.

 

 

슈빈트가 이제까지 임상연구의사, 프리미엄닥터 타이틀은 자주 써왔지만, 

아마리스레드 레퍼런스닥터(Reference Doctor)최고개발자(Principal Investigator) 타이틀은 오랜기간 아마리스 레이저를 함께 연구해온 강성용 원장이 유일합니다.

 

어제는 전 세계 8명 중 1명의 개발자가 국내에 있다는 사실에 대해 병원을 찾은 환자분들도 자랑스럽다는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현재 아마리스 스마트펄스는 성공적으로 전 세계에서 수술을 시행하고 있으며, 아이리움안과에서 라섹수술 후에도 빠른 회복과 통증 개선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실제 기존 아마리스레드와 아마리스레드 스마트펄스SPT를 사용해 수술한 각막의 표면을 비교한 현미경 사진이 독일 슈빈트의 공식자료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아이리움안과는 오랫동안 보여주고 증명하다를 모토로, 백마디의 말 대신 직접 결과를 보여드릴 수 있는 데이터들을 객관적으로 보여드립니다.

 

※아래 사진은 아이리움안과와 연세대 의과대학이 공동으로 촬영한 SPT 각막 표면 비교사진입니다._무단사용을 금지합니다.

 

 

 

아마리스 스마트펄스에 대한 정확하지 않은 사실이 홍보에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환자의 안전을 위해서라도 아마리스레드를 가장 잘 아는 아마리스레드 레퍼런스 닥터가 있는, 그리고 그 의사가 직접 아마리스레드의 알고리즘을 함께 개발해 환자들의 수술에 적용하고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국내 최초라는 노력이 있기까지 지난 1년간 고생한 독일 슈빈트 개발자를 비롯한 관계자들, 7개국 의사들과 함께 이번 성과에 대한 감사인사를 전합니다.

레이저 소프트웨어의 업그레이드는 보통 식약처의 별도 허가를 통하지 않고 있지만, 이번 스마트펄스는 슈빈트와 아이리움이 자신있게 허가까지 마친 안전한 수술임을 알려드립니다.

 

 

 

 

아마리스레드 스마트펄스 자세히 보기

 

 <아마리스레드 스마트펄스, 1년의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