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안수술 정보

스마일라식 노안, 근시 동시교정방법 - 40대편

강남구 스마일라식안과, 노안교정수술 잘하는 아이리움안과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노안이 시작된 후 40세 이후 40대 스마일라식입니다. 

관절, 피부 등 신체의 다른 부분과 마찬가지로, 나이는 눈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40대가 되면 우리 눈의 수정체의 유연성이 떨어져 자연스럽게 조절능력이 떨어지게 됩니다. 

눈의 유연성이 떨어지면 근거리 시력이 나빠집니다. 

이것이 노안의 원인입니다. >>그래서 40대 이전처럼 멀리 보다가 가까운 글씨를 읽으려고 해도 쉽게 초점을 맞출 수 없습니다.

다음은 몇가지 노안증상입니다. 

여러분의 노안증상을 체크해보세요.

ㆍ책, 스마트폰 볼때 가까이서 보면 흐릿하게 보입니다. 읽으려면 더 멀리 거리를 둬야 합니다.
ㆍ희미한 조명에서 작은 글씨를 보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ㆍ책을 읽거나 바느질을 하거나 다른 가까운 작업을 하려고 할 때 눈이 아파요.
ㆍ가까이에서 읽으려고 할 때 두통이 생기기도 합니다.

독서용 안경이 필요하다면?

매우 가까운 거리에서 독서를 위한 것, 그리고 컴퓨터 모니터와 같은 중간 거리를 위한 안경을 두가지 준비해야 할 수 있습니다. 

기성품으로 나와있는 돋보기 안경을 구매한다면 개인에게 맞지 않을 수 있고 난시가 있다면 난시를 교정하지 않아서 불편할 수 있습니다.

가족이 끼던 돋보기도 본인에게 맞지 않으니 돋보기 안경은 돌려쓰지 않도록 합니다. 

>>도수가 같더라도 돋보기를 돌려쓰면 안되는 이유는 사람마다 양쪽 눈 사이의 거리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돋보기를 나눠쓰면 안되는 이유- 눈사이 거리가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입니다.

노안이 시작된 40대, 안과검진 필요한 시기

대한안과학회, 미국안과학회 모두 40세 이후에는 기본 시력 검사를 받을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노안을 포함한 많은 시력 문제가 시작될 수 있는 나이이기 때문입니다.

▶40대이후 다음과 같은 증상이 있다면? 아이리움안과 안과전문의 진료를 예약하세요.

ㆍ시력에 갑작스럽거나 급격한 변화가 있음
ㆍ원거리도 근거리도 둘다 안경 없이는 흐릿함
ㆍ노안과 함께 난시도 불편 

안과에서 정밀한 시력검사를 통해서 독서용 돋보기 안경처방을 받을 수도 있고, 또한 다른 방법으로 시력교정이 가능할지(노안라식, 노안스마일라식, 노안렌즈삽입술 등) 

눈에 다른 문제는 없는지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아이리움안과 노안검사 (무단복제 금함)


40대 라식 고민이라면?

40대 스마일라식 등 시력교정술을 고려한다면 더욱 체계적인 정밀검사와 근시 난시 노안 시력을 함께 향상시킬 수 있는 맞춤 시력교정술이 필요합니다. 

아이리움안과는 근거리부터 중거리, 원거리까지 끊김없는 시력범위를 제공하기 위한 프레즈비맥스 노안수술40대 스마일라식, 40대 라식수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학창시절부터 착용해온 안경, 불편하지 않았지만 이제 독서용 안경까지 마련해야 늦게 시력교정술을 고민하는 40대 시력교정수술자가 늘고 있는데요. 

개인별 자주 사용하는 시력의 거리까지 맞춰 수술하는 아이리움안과 시력교정클리닉은

대표원장이 직접 노안교정술을 한 경험을 바탕으로 하기에 더욱 믿을 수 있고 40대이후 시력교정술에 전문적인 접근이 가능합니다. 

아이리움안과에서 40대 이후 시력교정 고민, 안과 검진 체계적으로 받으세요.


▼아래 배너를 클릭하여 아이리움안과 홈페이지로 이동해보세요. 더욱 유익한 정보가 있습니다.

 

아이리움안과

스마일라식, 렌즈삽입술, 엑스트라 라식/라섹, 백내장, 노안, 원추각막, 재교정, 안과 특허 6건

eyereum.com

 

5/27(토) 정상진료(수술,검사,외래)+6월 진료일정

안녕하세요 아이리움안과입니다.5월 마지막 토요일은 공휴일이자 연휴입니다. 아이리움안과는 원활한 진료를 위해5...

eyereum.com

 

강성용 대표원장 | 아이리움안과

아이리움안과 강성용 대표원장 입니다. 절대원칙과 철학을 지키는 젊은 안과를 만들겠습니다.

eyereum.com

40대-50대 스마일라식방법 영상확인 

40-50대 스마일라식방법 (출처:아이리움안과 유튜브)

아이리움안과는 강남역2번출구와 바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