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라식·라섹·스마일라식

스마일라식 후 일상생활의 변화 -20대 편

연령대별 맞춤형 스마일라식 수술을 하고 있는 강남역 2번출구 아이리움안과입니다. 

시력교정술은 단순히 시력을 개선하여 눈의 기능을 향상시키는 것을 넘어서서 일상생활에 긍정적인 변화를 주어 삶의 질을 향상됨을 느끼게 합니다.

평소 운동이나 여행을 즐기시던 분들, 활동이 많은 분들은 더욱 만족도가 높습니다.

스마일라식 후 일상생활, 어떤 긍정적인 변화가 있었을까요?

-20대 편-

23세 군인스마일라식을 계획한다면?

스마일라식 수술 전  훈련, 단체 생활, 축구처럼 활동이 많은 운동을 할때 렌즈와 안경 사용하면서 불편했던 상황들을 떠올려볼 수있죠.

군장병들 상담시 가장 많이 불편했다고 이야기하는 부분은 훈련 중에 안경이 미끄러져서 집중력이 분산될 수 있다는 점!

또한 훈련이 끝나면 사용하던 안경을 정비해야 하는 일들이 생긴다고해요.

훈련 뿐 아니라 축구하다보면 안경이 미끄러지거나 안경을 떨어뜨려 바로잡는 일들도 흔하다고 합니다. 

렌즈를 종종 사용할때는 청결 유지와 관리가 중요하다고는 하지만 렌즈 청결까지 신경쓸 시간이 부족했고 피곤하다보니 의지도 부족해질 수 밖에 없었구요. 

휴가중에 친구들 만나서 시간보내다보면 렌즈를 잃어버리는 경험도 많았다고 합니다. 

스마일수술 후 외래 오시는 군인 환자들의 소감을 들어보면 안경이나 렌즈없이 더욱 훈련이나 운동에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뭔가 관리하고 정비해야 한다는 부담감도 줄고, 비용이 계속 들어가니 잃어버릴 걱정을 하기 쉬웠는데 그러지않아도 되요. 운동할때는  맨눈이라 더 자유로운 동작이 가능하게 되었다고 하세요.

"군인이라면 훈련과 일상 생활에서 훨씬 편안하고 효율적인 활동이 가능해질 수 있어요. " 

95년생 직장인 스마일라식 고민한다면?

부지런한 95년생 고객님은 근무중에는 괜찮은데 필라테스 할때 수술을 결심하셨다고 해요.

"평소 바빠도 체력을 위해 퇴근 후 필라테스를 꼭 하고 시간나면 여행을 다녀요. 렌즈 및 안경 사용 시 불편한 상황들이 많았어요. "

필라테스가 특히 몸의 균형과 유연성을 요구하는 운동이다 보니 은근 눈안으로 땀이 흘러들어가는 일이 많았고, 눈 상태가 안좋다고 안경을 끼고 하기도 힘들었다고 해요.

운동 도중에 땀 때문에 안경이 미끄러지거나 불안정할 수 있었고  특히 누워서 하는 동작에서 불편하셨다고 합니다. 

평소 렌즈 관리의 번거로움도 있었지만, 특히 여행 도중에 렌즈 관리하고, 간혹  잃어버리는 일도 있고 너무 눈이 건조하면 눈에서 렌즈가 길에 뚝 떨어질때도 있었다고 하셨어요.



스마일라식 후 운동할 때, 여행할 때 불편함 없이 평소 느껴지는 문제들에서 해방될 수 있었다는 소감을 전해주셨어요. 

"안경이나 렌즈 사용에 대한 의존성을 줄여주기 때문에 

일상 생활과 여가시간을 더 편안하게 만들어줬다고 생각해요"

시력교정수술 후 일상의 변화, 엿보실 기회가 되었나요?

개인의 눈 상태에 따라 스마일라식 외에 다른 수술이 적합할 수 있으므로 아이리움안과 안과전문의 의료진과 상담을 통해 여러분의 눈에 가장 좋은 수술을 결정하세요.

아이리움안과가 스마일라식으로 유명한 이유, 바로 '로우에너지 스마일'을 가장 먼저 국내에 정착시켰기 때문이죠!

로우에너지 스마일과 일반 스마일의 차이 ⓒ아이리움안과 (무단복제 금합니다)

해외 의사들이 참고하는 스마일수술 가이드북에도 아이리움안과의 로우에너지 스마일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아이리움안과 강성용 원장이 로우에너지스마일수술 파트을 공동집필했기 때문입니다!

스마일수술 가이드북 공동집필 아이리움안과 강성용원장 ⓒ아이리움안과 (무단복제 금합니다.)
스마일수술 가이드북 공동집필 아이리움안과 강성용원장 ⓒ아이리움안과 (무단복제 금합니다.)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아이리움안과

빠른 회복, 빛번짐 예방으로 시력의 질을 높인 Low Energy Smile Lasik_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국내 최초 레이저 에너지 22단계로 최저에너지 수술 성공

eyereum.com


믿을 수 있는 시력교정클리닉, 아이리움안과가 좋은 수술 결과를 보여드립니다.

클릭하시면 원데이 스마일 안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아이리움안과는 강남역 2번출구와 바로 연결됩니다.

스마일라식 예약, 쉽고 편리하게

 

첫 방문 빠른예약|아이리움안과

아이리움안과에 처음 오시는 고객님께 첫 진료예약을 쉽고 빠르게 도와드리는 서비스입니다.

eyereum.com

스마일라식후기 바로가기 

 

영상 체험 후기 | 아이리움안과

아이리움안과 고객들의 시력교정술 리얼 후기

eyereum.com

대한안과의사회 라식라섹위원회 회원 확인하세요

 

대한안과의사회 라식/라섹수술 병의원 회원-아이리움안과

아이리움안과는 대한안과의사회 라식라섹수술위원회가 제시하는 기준을 충족하는 라식/라섹수술 병의원 회원입니다.대...

eyere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