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라식·라섹·스마일라식

스마일라식 에너지 낮춰 수술한 결과는?(강남아이리움안과 강성용 원장)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안과, 강남 아이리움안과입니다. 

스마일라식 안과 중 로우에너지 스마일 수술을 정립한 아이리움안과 의료진의 취재가 있었습니다. 

스마일라식을 계획하시는 분들께 아이리움안과의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에 대한 설명과 수술결과에 대해 전달드리기 좋은 내용이라 티스토리를 통해 공유드립니다. 

근시와 난시를 교정하는 일명 '스마일라식', 스마일(SMILE, Small Incision Lenticule Extraction) 수술은 해외에서 16년 전 개발되어 이미 전 세계 500만 이상 수술이 시행되었습니다. 

2016년 무렵까지도 스마일수술은 처음부터 지금과 같은 체계가 잡혀 있지 않았으나 이후 레이저 에너지 의 최적화, 최적화된 에너지 분배의 최적화 등이 필요해 아이리움안과의 의료진이 로우에너지 스마일을 정립하게 되었는데요.

아이리움안과는 에너지를 낮춰 각막 표면을 부드럽게 남기면서 같은 도수라도 시력의 질을 높이는 방법으로 수술하고 있습니다.

에너지를 낮춘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을 기반으로, 다양한 맞춤형 수술방법들을 통해 스마일수술의 고도화를 진행했는데요.

예를들어, 시력의 중심인 각막 정점에 수술하는 것이 객관적이고 반복적으로 정확하게 시행되기 위한 Triple centration(트리플센트레이션)을 개발해 중심부 이탈 등 부작용을 사전에 억제하고 있습니다.

또한 더 정확한 난시 교정을 위한 Triple centration 과 병용되는 Vector planning(벡터플래닝), CAP(캡)두께별 맞춤수술 방법을 정립하였습니다.  

스마일라식 에너지별 각막표면 비교(강남아이리움안과) 

아이리움안과는 스마일라식을 포함한 시력교정수술들의 효과성, 안전성을 SCI논문과 국내외 학술교류를 통해 입증하고 있습니다.

스마일라식 캡 두께별 수술(tvst 논문_아이리움안과)

코로나 시기에도 학술활동을 이어온 가운데 금번 2022년 유럽백내장굴절수술학회(이탈리아 밀라노)에도 레이저시력교정수술/노안수술 관련 연구내용을 발표합니다!

또한 지난 8월에는 SCI학술지, JCRS에 라식수술과 프레즈비맥스 수술을 함께 결합하여 근시와 노안을 동시에 교정한 노안라식 논문이 등재되기도 하였는데요.

이소식은 다음주에 자세히 전해드리겠습니다!

(사진)2019 유럽백내장굴절수술학회 (강남아이리움안과)


소중한 눈, 믿을 수 있는 의료기관
아이리움안과 의료진과 신중하게,

건강한 시력 회복의 시작, 
강남 아이리움안과입니다. 

 

아이리움안과

스마일라식, 렌즈삽입술, 엑스트라 라식/라섹, 백내장, 노안, 원추각막, 재교정, 안과 특허 6건

eyereum.com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아이리움안과 (eyereum.com)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아이리움안과

빠른 회복, 빛번짐 예방으로 시력의 질을 높인 Low Energy Smile Lasik_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국내 최초 레이저 에너지 22단계로 최저에너지 수술 성공

eyereum.com

첫 방문 빠른예약|아이리움안과 (eyereum.com)

 

첫 방문 빠른예약|아이리움안과

아이리움안과에 처음 오시는 고객님께 첫 진료예약을 쉽고 빠르게 도와드리는 서비스입니다.

eyereum.com

아이리움안과는 강남역 2번출구와 바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