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리움이 다른 이유/아이리움 NEWS

강남 아이리움안과 의료진, ISRS 2020년 국제위원 위촉

AAO(미국안과학회)의 Partner기관인 ISRS(The International Society of Refractive Surgery;국제굴절수술학회)는 90여개 국가에 있는 안과수술의사들이 연결되어 국제적으로 안과수술 최신기술과 정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스마일라식, 라식, 라섹 등의 레이저를 이용한 각막굴절교정수술 뿐 만 아니라 백내장, 안내렌즈삽입술 등 렌즈삽입 관련 수술 전 분야에 대한 임상연구와 최신정보, 기술개발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이러한 권위있는 ISRS에서 최근, 9월 13일 AAO가 열린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International Council을 개최해 2020년도 국제위원회의 구성원을 지명하였는데, 세계의 50여명의 의사로 구성된 이 위원회에 한국인 중 유일하게 아이리움안과 강성용 원장이 위원으로 위촉이 되었습니다.

강성용 원장은 1:1 맞춤시력교정을 연구하면서 각막지형맞춤형 시력교정 '코웨이브 라식라섹', 1:1 로우에너지(Low energy)를 설정해 맞춤 저에너지 수술하는 '로우에너지 스마일'(Low energy SMILE) 등 고도의 맞춤수술을 국내에 도입하고 연구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 

ISRS의 2020년 국제 위원이 있는 아이리움안과!

더욱 안과 수술의 의료기술과 안전의 기준을 높이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1 맞춤형 시력교정술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아이리움안과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