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리움이 다른 이유/아이리움 NEWS

ICL렌즈삽입술 전세계 100만 건 돌파 감사패

초고도근시와 난시 1:1 맞춤 시력교정, 강남 아이리움안과입니다. 

최근에 안내렌즈삽입술용 렌즈 EVO+ICL 관련하여, 제조사 미국 STAAR SURGICAL이 전세계 ICL렌즈삽입술 100만 건 돌파를 알렸는데요,

아이리움안과는 전 세계 100만 ICL 렌즈삽입술에 대한 기여를 인정받으며 아래와 같이 감사패를 받았습니다.

아이리움안과는 지난 7월에 ICL 렌즈삽입술로 수술은 물론 다수의 논문으로 수술 안전성을 높이는 데 기여한바, EVO+ ICL AWARD 2019를 수상했다고 전해드린바 있습니다. 

이번 감사패를 받으면서 기쁘면서도 한편으로는 렌즈삽입술은 시작부터 끝까지 의사의 손길이 중요한 수술인 만큼 아이리움안과를 믿고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더욱 철저하고 안전하게 수술해드리고, 수술 직 후 "와! 잘보인다" 짧은 감동보다 평생 건강한 눈으로 잘 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겠다는 책임감을 더 크게 가지게 되었습니다. 

안내렌즈삽입술, 라식라섹과 같은 시력교정수술 뿐 만 아니라 원추각막, 백내장 등 질환치료를 위한 수술도 함께 하면서 더욱 환자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고 좋은 수술 및 치료결과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초고도근시와 난시를 동시에 교정하는 아이리움안과 렌즈삽입술이 궁금하다면, 아이리움 의료진과 상담하고 수술을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렌즈삽입술 부작용 예방, 수술 전 필수검사 보기>>

렌즈삽입술 전 꼭 필요한 UBM검사 

생체친화적 안내렌즈 EVO+ICL 자세히보기>>

http://eyereum.com/center/aquaiclplus

 

아쿠아 ICL+ | 아이리움안과

아쿠아 ICL+는 기존 프리미언 후방 안내삽입렌즈인 ICL의 새로운 버전으로 홍채절개술 없이 수술이 가능한 신개념 안내렌즈 입니다.

eyere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