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리움이 다른 이유/아이리움 NEWS

아이리움안과, 2019 한국백내장굴절수술학회 학술상 수상

SCI급 학술지 JRS에 실린 아이리움안과 의료진의 '스마일라식 트리플센트레이션'에 대한 논문이 학술적 가치를 인정받고, 2019 한국백내장굴절수술학회(KSCRS) 논문 부문 학술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번 학술상에 본원 외에 분당서울대병원, 삼성서울병원도 수상하였습니다. 

아이리움안과 강성용 원장, 2019 KSCRS 학술상 수상

이 상은 KSCRS에서 논문의 학술적 가치와 학술발전을 위한 기여도를 기준으로 엄격히 심사하여 시상을 하고 있습니다.  본원의 스마일라식 연구성과가 학술적으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너무나 뜻깊은 수상소식이었습니다. 

논문에 따르면 스마일라식 수술시 트리플 센트레이션을 적용한 결과, 기존 수술법보다 근난시 교정의 정확성이 향상되고 야간 빛 번짐 등 시력의 질을 저하시키는 코마, 구면 수차가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Comparison of the Distribution of Lenticule Decentration Following SMILE by Subjective Patient Fixation or Triple Marking Centration

J Refract Surg. 2018 Jul 1;34(7):446-452. doi: 10.3928/1081597X-20180517-02.

아이리움안과는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으로 스마일의 혁신을 이루면서, 트리플센트레이션으로 고도의 1:1 맞춤형 시력교정술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트리플센트레이션 기술 도구 특허 - 아이리움안과

보다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수술결과를 드리기 위해 저희 의료진 모두 진료도 학술활동도 최선을 다해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아이리움안과의 맞춤형 로우에너지 스마일이 궁금하다면?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

http://eyereum.com/center/smile_lasik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빠른 회복, 빛번짐 예방으로 시력의 질을 높인 Low Energy Smile Lasik_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국내 최초 레이저 에너지 22단계로 최저에너지 수술 성공

eyere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