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라식·라섹·스마일라식

스마일라식,라섹,렌즈삽입술 후기가 궁금할때?

시력교정술을 어렵게 결심하고 나면 스마일라식, 라섹, 렌즈삽입술(ICL, 알티플렉스 등) 등 다양한 수술방법을 결정해야 합니다.

 

하고싶은 수술이 있지만, 수술방법은 시력교정술 전 정밀검사 후 적합한 수술을 1:1전담의와 함께 검사결과를 확인하고 결정해야 합니다.

 

가장 먼저는 검사를 토대로, 여기에 생활 습관, 작업환경 등을 고려하여 수술을 결정하게 됩니다.

 

<스마일라식/라섹/렌즈삽입술/라식 미리보기>

 

"스마일라식이 회복이 빠르다면서요? 저 그거 할께요" 무작정 찾아오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초고도근시와 난시로 인해 수술 후 잔여각막이 수술에 부적합하다면 각막을 더 남길 수 있는 라섹수술을 하는 것이 안전할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시력교정술에 대해 궁금한 것들이 많고

검사는 어떻게 진행되는지, 수술 후 장단점은 무엇이고 주의사항은 무엇인지,

 

미리 진짜 시력교정술을 먼저 경험한 분들의 조언을 들어보고 싶다면 고객후기 게시판을 확인해보세요

 

다양한 조언을 해주시는 아이리움 가족들의 실제 후기가 시력교정술 결정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영상으로 직접 만나보는 리얼 인터뷰 [바로가기]

 

 ▶짧지만 진솔한 글로 쓴 후기 [바로가기]

 "차후 혹시 모를  사고까지  생각해  주신  스텝들께 고마울  따름입니다."

"검사를 받을 때 70여가지 항목을 체크한다고해서 역시 눈수술은 신중하게 해야하는구나라고 느꼈습니다"

홈페이지의 모든 후기는 의료법 56조에 의거, 개인 인증절차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처음은 번거롭지만, 로그인 후에는 가공없는 100% 진실된 후기를 만나실 수 있으니 양해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