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라식·라섹·스마일라식

2017년1월형 아마리스레드SPT, 각막상피두께까지 맞춰 1:1라식라섹

2017년 1월형 아마리스레드 도입 소식, 이미 전해드렸죠 

아마리스레드를 2013년 국내에 처음 도입했던 아이리움이 다시 새 장비를 도입했습니다. 


아이리움이 장비에 투자하는 이유, 숙련된 의료진이 아이리움의 가장 큰 경쟁력이라면, 4년 이상 된 장비를 사용하지 않는 것은 수술고객들의 안전을 지향하는 아이리움의 당연한 안전시스템입니다. 


아마리스레드 SPT(스마트펄스)를 이용한 코웨이브라식라섹의 좋은 수술결과, 

2017.1월형 아마리스레드도입해 가장 정밀하고 정교한 수술을 지향합니다.


2017.1월도입! 아마리스레드SPT, 무엇이 강점일까? 

각막상피두께까지 연동해 맞춤수술!


각막 상피두께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죠. 각막두께가 아무리 두꺼워도 각막 각 지점별로 각막 상피두께를 측정해서 혹시라도 두께가 특이하게 얇은 지점이 있다면 원추각막이 잠재되어 있다고 판단하는 근거가 됩니다. 


각막상피두께가 비정상적으로 얇다면 무리하게 수술할 경우 추후 원추각막과 같은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각막의 상피두께는 각막의 위치마다 상이하기 때문에 각 지점별로 다르게 절삭해야 합니다. 

(각막 상피가 얇은 부위를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표준화해서 라섹수술 상피제거를 한다면 그 지점의 각막상피는 더욱 얇아지게 되기 때문입니다.) 


기존 아마리스와 비교해 2017년 1월 도입한 아이리움 아마리스레드 SPT는 알티뷰 장비를 이용해 검사한 각막 각 지점마다 다른 상피두께까지 그대로 수술장비에 연동합니다.

원하는 부위를 원하는만큼 절삭할 수 있어 올레이저 라섹수술 시 상피제거도 각막맞춤으로 진행할 수 있다는 점!

1:1맞춤수술을 지향하는 아이리움에 꼭 필요한 장비이며, 상피두께 검사결과를 수술에 실제 반영할 수 있어 더욱 의미있습니다. 


▽아마리스레드1050RS 레퍼런스닥터 강성용원장(국내유일.2017.2 현재)

&아마리스 코웨이브 31000안(국내유일.2017.2현재)



아이리움안과에는 내달에도 타국에서 아마리스를 이용한 시력교정술을 트레이닝하기 위해 의료진 방문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세계에 SCI논문으로 인정받은 아이리움의 코웨이브라식라섹은 아마리스 레이저를 이용한 수술을 배우고자 다른나라의 의사들이 트레이닝을 위해 찾고 있습니다.  


이와같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 좋은 수술결과, 더욱 안전한 의료기관이 되기 위해 수술안전시스템 구축에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17.1월형 아마리스레드SPT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