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렌즈삽입술

렌즈삽입술 부작용 확률 몇%일까요? 다이나믹 볼팅(Dynamic Vaulting) 알고 수술하는 아이리움안과

초고도근시에 난시까지 동시에 교정해야 한다면  토릭알티플렉스, 토릭아쿠아ICL 등 난시교정용 렌즈삽입술을 통해 가능합니다.

이와 관련, 내달 코펜하겐에서 열릴 2016유럽백내장굴절수술학회(ESCRS)에서 배포될 OPH the RECORD 2016/2017 edition에 강성용 원장 기사가 실렸습니다.

 

세계적 렌즈삽입술 권위자를 소개하는 Meet the experts에 한국의사 강성용 원장이 난시용 토릭알티플렉스 권위자로 소개되었습니다.

지난 해 토릭 알티플렉스 렌즈삽입술을 가장 많이 수술한 한국의사라고 전했습니다.

 

 

 


렌즈삽입술, 정말 안전한가요??


부작용 0%의 안전한 시력교정술을 지향하는 아이리움안과에서는 렌즈삽입술 부작용 확률 0% 라고 말씀드릴 수 없습니다.

라식, 라섹, 안내렌즈삽입술-어떤 수술이든 만에 하나 부작용 가능성을 찾고 수술 전 이를 최대한 예방하는 것, 아이리움안과가 꾸준히 연구활동을 하는 이유입니다.

 

ㆍ렌즈삽입술의 5% 한계를 찾아라 -다이나믹 볼팅(Dynamic Vaulting) 현상 알고 수술해야


최신렌즈이자 렌즈삽입술 전 별도의 홍채절개술(홍채성형술)이 필요 없고 생체 친화적인 후방렌즈로 알려진 아쿠아ICL.

배우 이보영 렌즈로도 유명합니다.

 

이처럼 생체친화적인 최신렌즈로 알려진 아쿠아ICL도 부작용 가능성을 단 1% 라도 없애기 위해서는 수술 전 철저한 검사가 필수이며, 수술 후 체내에서의 반응까지 고려한 수술설계가 중요합니다.

 

아쿠아ICL의 '다이나믹 볼팅' 논문은 수술 후 장기적인 안전을 위해 정말 중요한 연구였습니다.

정적 상태에서보다 빛 조건에 의한 동적인 상태에서 약 5% 이상 볼팅값(체내에서 렌즈와 수정체와의 거리)이 변하는 움직임이 발견되었고

이를 아이리움안과와 연세대 의과대학이 공동연구하여 SCI급 논문을 발표하였습니다.

렌즈와 수정체와의 거리가 가까워지면 마찰에 의해 백내장이 발생할 수도 있기 때문에 다이나믹볼팅현상을 알고 모르는 것이 정말 중요하죠

 

이처럼 아쿠아ICL 5%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변수를 고려한 의료진의 수술설계를 통해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세계적 의사를 여러분의 주치의로 만나실수 있습니다.

 

3년 연속 렌즈삽입술의 부작용을 예방하기 위해 SCI논문을 연이어 발표한 아이리움안과

2015 WORLD BEST DOCTOR(강성용 원장), 토릭ICL 글로벌 익스퍼트 서전(최진영 원장), 토릭 아쿠아ICL우수센터 아이리움안과에서는 세계적인 의료진이 여러분을 직접 수술하고 책임관리합니다.

 

▼연구하는 아이리움이 궁금하면 클릭해보세요

 

[YMJ] 2016 난시교정을 위한 토릭알티플렉스 렌즈 삽입술과 LRI 비교
[AJO] 2015 근거리 작업시 발생하는 아쿠아ICL의 vaulting 변화
[AJO] 2014 빛 조건에 따른 아쿠아ICL의 생체 내 움직임

 

세계적인 의료진,
철저한 수술 후 관리로
렌즈삽입술 부작용으로부터 안전하게 지켜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