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라식·라섹·스마일라식

[아이리움 스마일라식] 엑스트라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후기

임시공휴일까지 더해진 황금연휴를 맞아 시력교정술을 계획하셨던 분들이 많으셨을텐데요, 짧은 기간 내에 수술에서 회복까지 마친 후 일상 생활로 복귀해야 하는 분들에게는 아마도 연휴가 짧게 느껴지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빠른 회복은 물론, 빛 번짐과 같은 부작용 우려에서 자유로운 시력교정술을 위해 연구해온 아이리움안과는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을 통해 진화 된 수술 기법으로 환자의 시력의 질을 한단계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로우에너지의 원리는 바로 수술 시 각막에 직접 조사되는 에너지 세기의 차이입니다. 그림 왼쪽처럼 일반 스마일라식의 경우 균일하지 않은 강한 에너지가 각막에 자극을 주어 각막 공간 내 기포를 많이 발생시킬 뿐더러 절삭 된 각막 실질부의 표면도 거칠어지면서 더딘 회복과 뿌연 시야의 원인이 됩니다. 허나 낮은 에너지로 균일하게 에너지를 조사할 경우 각막에 무리가 덜 가기 때문에 표면도 매끄러워지고 자연스럽게 회복 속도와 시력에서 차이를 보이게 됩니다. 





직장인, 대학생, 군인, 주부 등 회복 시간은 부족하지만

안전한 시력교정술을 원하는 분들에게 대안이 되는 아이리움안과의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클릭하시면 해당 기사로 이동합니다>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의 효과는 연세대 의과대학과 공동으로 진행한 '스마일라식의 안전 기준과 시력의 질' 연구를 통해 증명된 결과입니다. 



 


스마일라식 시 사용한 에너지 세기 별 각막 실질부 사진입니다. 보시면 낮은 에너지로 수술했던 오른쪽 이미지가 왼편에 비해 훨씬 거칠기 정도가 낮다는 것을 더욱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상세 후기로 이동합니다>





지난 4월 29일 아이리움안과에서 엑스트라 로우에너지스마일 수술을 받으신 환자분의 생생한 후기입니다. 권투선수로 활동하며 소방공무원을 준비하고 계셨던 환자분. 그렇기에 외부 충격에 더욱 안전하고 회복이 빠른 수술을 원하셨습니다. 따라서 각막을 최소 절개하고, 빛번짐 우려를 낮춘 로우에너지 스마일을 선택하셨고, 수술 후 약해질 수 있는 각막의 재강화를 위해 엑스트라 수술도 함께 진행하셨습니다. 현재는 양안 시력 1.2까지 교정되어 불편함 없이 일상 생활하고 계십니다. 



집도의의 실력이 그 무엇보다 중요한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검증된 실력의 집도의가 있는 아이리움안과에서

진화된 시력교정술을 경험하세요!





<클릭하시면 아이리움안과의 스마일라식 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