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안수술 정보/레이저 노안교정

노안라식, 40-50대 스마일라식 방법

안녕하세요, 맞춤 노안라식 잘하는 강남역 2번출구, 강남 아이리움안과입니다.

40대 후반~50대에 노안증상으로 불편하다면 노안의 진행정도에 따라 맞춤 시력교정해야 합니다.

최근 "50세 스마일라식 되나요" "48세 안경껴오다 지금이라도 수술이 되는지 궁금하다"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특히 70년대생 환자들의 스마일라식, 노안교정 문의가 늘고있습니다.

학생시절부터 30년씩 안경을 착용하다가 이제야 골프 등 취미생활 하시면서 라식수술을 고려하는분들이 증가하고 있고, 자녀의 시력교정수술을 상담하러 왔다가 부모님들이 함께 진료를 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같은 연령대라도 수술 전 검사로 노안의 정도를 측정하고, 어린시절부터 있었던 근시와 난시를 함께 교정할지,

또는 노안교정만으로 충분할지 개인별 눈 조건에 따라 수술방법을 결정하고, 1대1 맞춤수술을 설계합니다.

프레즈비맥스 노안라식

노안을 교정할때에는 주로 쓰는 눈(주시안)은 스마일로 멀리보는 시력을 개선하고, 비주시안은 ‘프레즈비맥스(PresbyMAX)’로 노안라식하여 근거리부터 중거리, 원거리까지 끊김없도록 비교정 영역(GAP) 없게 수술을 계획하여 시행합니다.

프레즈비맥스 노안라식(강남 아이리움안과)

그런데 40~50대 이후에 하는 수술도 20대의 라식라섹수술 전 검사와 마찬가지로 잔여각막이 충분히 남아야 하고 각막의 모양도 건강해야 수술할 수 있습니다.

만일 각막이 얇고 모양이 좋지 않은 경우에는 렌즈삽입술을 이용해 근난시를 교정할 수 있습니다. 

과거 2000년대에 라식 라섹 수술 후 근시퇴행이 온 경우에도 ICL렌즈삽입술로 재교정을 할수 있는데요. 

최근 재수술로 상담하는 분들 중 많은 수가 렌즈삽입술을 하고 있으니, 주치의와 가장 먼저 검사결과를 바탕으로 가능한 수술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근시퇴행 재교정에 ICL 수술사례

 

[논문] 레이저 시력교정술 후 근시퇴행 재교정을 위한 ICL 렌즈삽입술 효과와 안전성

중등도 이상 ~ 고도근시 교정에 활발히 시행되고 있는 ICL 렌즈삽입술이러한 ICL 렌즈삽입술이, 라식라섹 ...

eyereum.com

 

[의학칼럼] 시력 교정 위한 렌즈 삽입… 1대1 맞춤 수술 필요한 이유

강남 아이리움안과 최진영 원장 안내렌즈삽입술(이하 렌즈삽입술)은 눈 안에 시력교정용 맞춤 렌즈를 직접 삽입해 근시와 난시를 동시에 교정하는 수술이다. 레이저 각막 굴절교정수술과 달리

health.chosun.com

한편, 이러한 노안라식은 유럽에서 이미 국민수술로 대중화되는데 특히 영국에서는 이미 오래전부터 노안교정을 수술로 적극적으로 하는 노안라식을 시행해왔습니다.

이러한 가운데,아이리움안과 강성용 원장이 7월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개최된 굴절교정수술 학술행사에 한국 의료진으로서 참가하여 프레즈비맥스 노안라식 수술의 노하우, 좋은 수술결과를 전하고 왔는데요. 

각 국에서 모인 안과 전문의들의 시력교정수술 지식을 공유하는 자리에서 한국에서 유일하게 참가해 프레즈비맥스 노안수술과 스마일라식의 교차시행한 결과 등을 토대로 1대1 맞춤형 노안수술을 전했습니다.

노안의 고민이 시작되는 시기, 4050 시력교정수술은 시력과 눈의 건강상태, 평소 자주 쓰는 거리(pc, 운전 시 네비게이션, 바느질, 편집업무, 독서 등) 를 고려해 수술하는 아이리움안과에서,

건강하고 편안한 시력에 대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

편안하고 건강한 시력, 되찾을 수 있습니다. 시력의 질은 삶의 만족도를 좌우할만큼 중요하죠!

아이리움안과 안과전문의 원장단과 꼼꼼하고 체계적인 진료로 소중한 눈의 가치를 지키세요!

첫 방문 빠른예약

 

첫 방문 빠른예약|아이리움안과

아이리움안과에 처음 오시는 고객님께 첫 진료예약을 쉽고 빠르게 도와드리는 서비스입니다.

eyereum.com

강남 아이리움안과 의료진소개

 

강성용 대표원장 | 아이리움안과

아이리움안과 강성용 대표원장 입니다. 절대원칙과 철학을 지키는 젊은 안과를 만들겠습니다.

eyereum.com

아이리움안과 위치 - 강남역 2번 출구 바로 연결 

강남안과 아이리움안과 위치

맞춤 수술 비용 문의|아이리움안과

 

 

맞춤 수술 비용 문의|아이리움안과

1:1 맞춤형 수술정보와 비용을 이메일로 빠르게 받아보세요!

eyere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