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안수술 정보

노안수술, 강남 아이리움안과 찾는 이유

노안의 시기가 앞당겨지면서 돋보기 안경을 꺼내기에 심리적 위축이 된다는 40대 젊은 분들을 진료실에서 자주 만나게 됩니다.

노안은 나이가 들어가면서 자연스럽게 생깁니다. 노안은 우리 눈의 수정체가 조절을 잘 하다가 기능이 감퇴하면서 물체의 상이 망막에 정확하게 맺지 못해 근거리 시력이 저하되는 현상입니다.

반대로 젊을 때는 수정체가 조절을 잘 해서 근거리, 원거리 모두 잘 봤던 것이지요.

노안의 원인 알아보기

노안이 시작되면 갑자기 책이나 스마트폰 글씨읽기가 힘들어져 일상생활이 불편해지고, 눈이 피로해지며 두통까지 동반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직 사회활동이 왕성한 시기에 업무 중 근거리 작업이 불편한데 돋보기를 따로 사용하기 어려운 상황들이 많아서 해결방법이 없을지 본원에 노안상담을 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근거리 시력 장애나 시야 흐림 현상의 발생 빈도가 늘어나면, 혹시 눈에 이상이 생긴것은 아닌지 외래진료 를 오시는 경우에도, 노안으로 인한 증상임을 알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노안은 가장 쉽게는 안경을 통해 교정할 수 있고, 2030연령대처럼 수술로 교정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노안수술 역시 노안의 진행정도와 수술적합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정밀검사를 필수로 진행합니다.

노안 수술 방법

Presbymax

다초점 각막표면 만들어 각막 중심부는 근거리, 주변부는 원거리를 보도록 교정

Monovision

한쪽 눈은 근거리, 다른 한쪽 눈은 원거리를 잘 볼 수 있도록 양안 을 각각 시력 교정

노안검사과정에는 백내장, 녹내장, 황반변성과 같은 안 질환 여부도 검사가 가능하기 때문에 생각지 못한 질환을 발견하고 해당 질환의 치료를 받게 되는 분들도 계십니다. 

신체나이를 낮추려고 노력하는 시대에 가장 중요한 우리의 눈 건강에 얼마나 관심을 가지고 계신가요?

40대 이후 눈 건강관리와 노안으로 위축되기보다 노안에 대한 적극적인 교정을 고민하신다면 아이리움안과가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100세 시대, 눈 건강의 시작을 아이리움안과와 함께 하세요.

노안검사 미리보기

 

 

노안검사 | 아이리움안과

아이리움안과는 수술 전 안점검사를 통해 고객님의 눈에 제일 알맞은 수술방법이 무엇인지, 수술 후 고객님이 안전하게 보시는 데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eyereum.com

아이리움 노안교정 클리닉

 

노안이란?|아이리움안과

 

eyere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