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렌즈삽입술

렌즈삽입술 2년 후기- 살면서 가장 잘한 일

각막이 너무 얇거나 초고도근시난시, 또는 각막이 약한 분들은 스마일라식, 라섹과 같은 레이저 시력교정술이 불가능합니다.


이러한 분들께 시력교정의 대안이 되고 있는 안내렌즈삽입술,  각막을 제거하는 과정 없이 시력교정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생체 친화적 재질과 별도의 홍채절개술이 필요 없는 아쿠아ICL, 고도근시와 난시를 동시에 교정할 수 있는 토릭아쿠아ICL, 동공이 큰 환자들의 야간 빛번짐을 개선하기 위한 EVO+아쿠아ICL 등 다양한 최신렌즈들은 환자의 편의성을 높이고 렌즈삽입술의 부작용 우려를 낮추는 효과가 있습니다.

 

지난해 안내렌즈삽입술의 수술성과를 인정받아 EVO 아쿠아ICL Best Center, 토릭아쿠아ICL 우수센터(EVO Aqua TICL Center of Excellence)로 선정된 아이리움안과는 수술 전 정밀검사, 렌즈삽입술 레퍼런스닥터들의 수술설계와 집도, 수술 후 정기검진까지-안전한 수술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EVO 아쿠아토릭ICL 우수센터

▼렌즈삽입술 관련 기술도구 특허 (아이리움의료진)

 

 

 아쿠아ICL렌즈삽입술 2년차,
살면서 가장 잘한일!

 

함**님은 2015년 아이리움에서 아쿠아ICL 후방렌즈삽입술을 강성용 원장 집도로 받고, 2년이 지난 지금 생생한 수술후기를 공유해 주셨는데요,

꼼꼼한 병원비교 끝에 아이리움을 선택했고 현재도 시력 1.5를 건강하게 유지하고 있어 살면서 가장 잘한일에 손 꼽을 만큼 만족하신다는 함**님. 자고 아침에 일어났을 때 안경 없이도 시계가 보였던 쾌감은 시력이 나쁜 분들은 모두 공감하실거 같습니다^^

 

※ 후기원문은 의료법에 의거하여 개인 인증 절차 후 열람 가능합니다.

함**님 아쿠아ICL렌즈삽입술 후기 원문보기 click

 

 

BEST PAPER 연구상 수상 의료진 
EVO TICL 레퍼런스닥터가 여러분의 주치의

 

아쿠아ICL 렌즈 삽입 시 설계단계의 중요성을 제시한 '아쿠아ICL 볼팅값' 연구논문들이 2년 연속 SCI급 세계적 안과 학술지에 수록되었으며,

최근에는 2017 EVO ICL 아시아태평양 학회에서 '난시교정용 ICL의 회전안전성'을 발표해 BEST PAPER에 선정되기도 했지요. 

 

 

 

▲토릭아쿠아ICL 레퍼런스닥터 아이리움안과 최진영원장

렌즈삽입술은 처음부터 끝까지
의료진의 손끝으로 직접 수술이 진행되기 때문에
의사의 전문성과 술기가 가장 중요합니다.

 

EVO+아쿠아ICL 베스트클리닉에서
믿을 수 있는 의료진과 함께
안전한 시력교정술을 계획하세요!!

[아이리움 렌즈삽입술 자세히보기]

 

 

 

 

 

[아쿠아ICL렌즈삽입술 후기] 안경을 쓰지 않고도 시계가 보였던 쾌감!!

생생한 시력교정술(라식/라섹/렌즈삽입술)체험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의료법 56조에 의거, 개인인증 및 로그인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eyere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