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렌즈삽입술

ICL렌즈삽입술 기술(도구)특허보유, 안심하세요

렌즈삽입술은 스마일라식, 라섹 등 레이저 시력교정술로는 시력교정이 어려운 각막조건일 경우 고려해볼 수 있는 시력교정수술법입니다.

 

눈 속에 시력교정용 특수렌즈를 삽입하는 방식으로 각막을 절삭하지 않고 홍채와 수정체 사이, 또는 홍채 앞에 고정시키는 렌즈삽입술 등 다양한 수술법이 있습니다.

 

초고도근시와 난시가 동시에 고민이라면 동시교정이 가능한 토릭렌즈삽입술을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리움안과 최진영 원장

-現 토릭아쿠아ICL렌즈삽입술 레퍼런스닥터로 활동중 

 

 

 

근시와 난시 동시교정 렌즈 중 하나인 토릭아쿠아ICL렌즈의 경우 눈 안에 삽입한 후에도 렌즈가 회전하지 않고 안정적으로 시력을 교정한다는 점을 아이리움 의료진이 발표한 바 있습니다.

 

해당 연구로 아시아태평양ICL심포지엄에서 현장에 모인 각국의 의사들의 투표로 영예의 "베스트페이퍼"(BEST PAPER, 최우수 연구)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난시교정용 토릭아쿠아ICL의 회전안전성에 대한 연구는 오는 5월 LA에서 개최되는 2017 미국백내장굴절수술학회에 강연될 예정입니다.

 

아이리움안과 전 의료진(최진영원장, 강성용원장, 김은경원장)이 참여한 안내렌즈삽입술에 대한 연구로 세계에 한국의 안내렌즈삽입술의 기술과 우수한 성과들이 공개됩니다.

 

렌즈삽입술 첫 수술도 재수술도 안전하게 - 렌즈적출용 특허

 

렌즈삽입술 후 렌즈의 크기가 눈에 안맞거나 (ex. UBM 검사로 안구 내 공간을 정확하게 측정하지 않아 잘못된 사이즈의 렌즈를 삽입한 경우), 또는 수술 후 정기검진을 생략해 내피세포 감소, 백내장 등 부작용을 방치한 경우 눈 속의 렌즈를 다시 제거하게 됩니다.

 

렌즈삽입술을 할 수 있는 의사들은 많지만, 수술 시 주의할 점은 렌즈제거까지 할 수 있는 의료진과 기술을 보유한 곳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아이리움안과에는 타 원에서 수술 후 렌즈교체나 렌즈 제거를 위해 상담하는 렌즈삽입술 재수술 환자들의 케이스를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렌즈 제거는 매우 신중하게 결정해야 하며, 렌즈재수술을 할 경우 의료진의 노하우와 더불어 기술적 서포트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아이리움의 '렌즈적출용 수술도구'가 개발되고 특허를 획득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특허로, 렌즈삽입술 재수술 시

 

-우수한 고정력과 용이한 진입을 통해 각막 내부의 렌즈를 안정적으로 적출할 수 있으며

-렌즈 제거과정에서 렌즈와 각막 내피의 접촉을 최대한 예방해 렌즈에 의해 각막내피세포 손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출처 : 아이리움 홈페이지>렌즈삽입술 부작용치료

(무단복제 금합니다.)

 

 

렌즈삽입술 부작용 재수술 고객들 중 대부분은 수술 후 눈을 비비지 말라거나, 정기 검진을 꾸준히 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주의깊게 설명을 듣지 못하셨다고 합니다.

 

렌즈삽입술 후 심지어 10년 가까이 병원에 가지 않았다는 분들도 있습니다. 두려운 마음에 아이리움을 찾아오십니다. 다니던 병원이 문을 닫아 정기검진 기회가 없었던 분들도 계십니다.

 

렌즈삽입술 뿐만 아니라 모든 수술은 수술 후 평생관리가 가능한 곳인지 확인하세요

신뢰있는 의료진과 평생관리시스템, 전문적인 기술을 보유한 곳에서 여러분의 소중한 눈을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리움은 1:1평생주치의와 수술실 전담간호사제로 안전을 지킵니다.

 

 

 

[아이리움안과의 렌즈삽입술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