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라식·라섹·스마일라식

아이리움안과 '로우에너지스마일라식 렌티큘 분리 도구 기술 특허 획득!

아이리움안과의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분리도구를 개발! 스마일라식 렌티큘 분리기술 국내 특허권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아이리움안과는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수술 시 각막 실질로부터 렌티큘을 빠르고 용이하게 분리해내는 기술 특허를 획득했습니다!!


기사 전문 보기 ▶ http://www.medicaltimes.com/News/1106323

 

 

■환자의 안전을 위해 시작한 로우에너지스마일라식 위한 분리 기술 특허

 

아이리움안과는 릴렉스스마일(ReLEX SMILE, 이하 스마일라식) 수술 시 각막실질조각(Lenticule,렌티큘)을 분리하는 과정에서 임계에너지에 근접한 낮은에너지(Low Energy)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은 눈 도수, 각막 렌티큘의 두께와 위치, 각막강성도 등 환자의 종합적인 눈상태를 고려하여 수술여부와 에너지의 높낮이를 결정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에너지 세기만 낮춰 수술할 경우 에너지가 각막을 충분히 침투할 수 없는 문제가 발생해 각막 실질분리의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수술 후 후유증 발생 가능성이 있습니다.

 

무조건 최저 에너지로 획일화해 시행하지 않기에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과 꼭 상담하셔야 하며

로우에너지스마일라식 렌티큘 분리에 대한 특허기술로 안심하시고 수술하실 수 있도록, 아이리움안과는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왜 스마일라식은 에너지를 낮출수록 수술결과가 좋을가요?

 

마치 안경렌즈 표면이 매끈할수록 더욱 선명하듯이 수술 후 매끈하게 남는 각막 절단면은 회복속도를 높이고 편안하고 깨끗한 시야를 선사합니다.

로우에너지스마일라식은 수술 후 각막 절단면을 매끄럽게 하기 때문에 스마일라식 시력의 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스마일 수술 시 사용되는 에너지 세기 165nJ과 비교해 115nJ까지 낮췄을때 매끄러움의 차이는 약 9.8배에 달할 정도이며

각막이 매끈할수록 야간 빛 번짐 부작용을 최소화합니다.

 

회복이 빠른 로우에너지스마일라식은 수술 후 환자분들께서 더욱 만족감을 보이실 정도로 수술 1일차 단안시력 1.0에 도달할 정도의 시력회복속도를 보입니다.

 

 

시력의 질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연구하는 아이리움안과

스마일라식 후 시력의 질 향상을 위한 해답을 로우에너지에서 찾았습니다.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의 빠른 시력회복, 빛번짐 감소효과에 대한 우수한 결과는 

스마일라식의 대가, 댄 라인슈타인과의 공동연구를 가능하게 했고,

해당 내용이 오는 9월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열리는 2016 ESCRS 에서 공식 채택되어 발표될 예정입니다.


 

스마일의 혁신,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바로가기 

 

 


최진영 원장, EXPERT SMILE Doctor 선정 (독일 칼자이스)

강성용 원장, 독일 칼 자이스 스마일라식 International Speaker 위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