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라식·라섹·스마일라식

아이리움안과 라식ㆍ라섹 빛번짐 줄이는 ‘코웨이브’수술 21,000안 달성

각막지형맞춤형 코웨이브 라식,라섹의 국내 유일 레퍼런스센터, 아이리움안과가 코웨이브 21000안공식 달성했습니다.

아마리스레드1050RS 스마트펄스 레이저의 제조사, 독일 슈빈트 본사는 지난 12일 아이리움안과의 코웨이브(각막 웨이브프론트) 21000안의 우수한 성과를 인정하였습니다.

 

 

아이리움안과의 강성용 원장은 아마리스레드 레이저의 국내 유일 레퍼런스 닥터이자, 스마트펄스 레이저 알고리즘을 전 세계 7명의 의사들과 공동개발한 '최고개발자'로서 2015년 한 해동안 세계 5대 학회 (ASCRS, ESCRS, APAO, ISO, CXL)에 초청 강연을 진행하며 대한민국의 맞춤형 시력교정 수술의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코웨이브수술의 지난 ESCRS(유럽백내장굴절수술학회)에 공식 채택 되기도 하였습니다. 아이리움안과에서 아마리스레드1050RS 스마트펄스 장비로 코웨이브라식라섹을 한 환자들은 평균 38%의 빛 번짐 감소율을 보였습니다. 통상 18%로 알려진 데이터보다 우수한 결과입니다.

 

개인의 고유한 각막 지형에 따라, 미세한 광학적 오차와 굴절이상까지 눈의 모든 정보를 반영해 맞춤 수술하는 코웨이브(Cowave,각막웨이브프론트) 수술은 똑같은 1.0이라도 보다 편안하고 선명하게 볼 수 있는 이상적인 맞춤시력교정술로 최근에는 퇴행과 빛번짐 부작용을 재교정하고자 하는 분들이 더욱 코웨이브수술을 찾고 있습니다.

 

또한 원추각막의 불규칙한 각막에 대칭성을 회복시키기 위해서도 코웨이브 수술이 시행되고 있습니다.

수년 전 라식수술 후 무리한 수술로 각막확장증이 발생한 환자가 아이리움안과에 진료의뢰 되어 치료해드린 사례들이 있습니다.

 

 

출처 : 아이리움안과 홈페이지

 

  이번 21000안 달성을 계기로, 코웨이브 수술을 통하여여러분의 시력의 질과 안전한 수술을 위해 언제나 과학적으로 증명하고 환자들에게 보여주는 아이리움안과가 되겠습니다.

 

▼코웨이브라식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