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라식·라섹·스마일라식

원데이 스마일라식, 검사부터 수술까지 한눈에

최근 각막 최소 절개로 각막 손상과 안구건조증상을 줄이고 회복기간을 단축한 스마일라식이 원데이 라식으로 많이 시행되고 있습니다. 특히 요즘처럼 외부 활동을 줄여야 하는 시기지만 시력교정수술이 꼭 필요하신 분들의 경우 내원시간과 동선을 줄이는데에 원데이 시력교정수술이 도움이 됩니다.

기존 라식수술과 라섹수술의 장점을 결합한 것으로 유명한 스마일라식은 하루만에 일상복귀가 가능하기 때문에 평소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들이 선호하는 시력교정방법 중 하나입니다. 아이리움안과는 이러한 스마일라식에 저에너지 수술법을 적용한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Low Energy SMILE) 으로 더욱 인정받고 있습니다. 

'소중한 눈을 수술할 좋은 안과를 찾고 검사를 하고 수술을 결정하는 이 모든 과정, 누가 시원하게 알려줬으면 좋겠는데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 라고 생각하고 계셨다면 아이리움안과의 원데이 스마일라식 가상체험을 확인해보세요. 

눈으로 술술~~따라오기만 하시면 한번에 이해되시도록 심혈을 기울여 정리해보았습니다! 

라식라섹, 스마일라식을 오랫동안 고민만 하고 실행하지 못하셨다면, 소중한 가족에게 1:1 맞춤 시력교정 잘하는 병원을 찾아주고 싶다면 확인해보세요!

https://youtu.be/8Za6XiJo_3g

아이리움안과에서는 관심있는 수술, 직업, 관심정보에 따른 맞춤 1:1 상담을 진행하여 궁금한 점을 해소해드립니다.

수술 전 검사를 예약하시면 더욱 자세한 전문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eyereum.com/consult/cost/write_form

 

수술 비용 문의|아이리움안과

1:1 맞춤형 수술정보와 비용을 이메일로 빠르게 받아보세요!

eyereum.com

초고도 근시와 난시, 노안교정. 첫 수술도 재수술도 아이리움안과입니다.

더 많은 정보를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http://eyereum.com/

아이리움안과는 강남역 2번출구 지하철역과 바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