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라식·라섹·스마일라식

스마일라식, 에너지도 맞춤형 '로우에너지 스마일'

라식라섹 수술을 고려하고 있다면 스마일라식에 대해 익숙하게 알고 계실 것입니다.

수술 다음날 가벼운 세안, 운동, 눈화장이 가능하다고 하여 20~30대 시력교정수술 뿐만 아니라 40대 이상 노안교정수술에도 활발하게 시행되고 있습니다.

아이리움안과는 이러한 스마일라식을 각 개인별 눈상태에 맞춘 레이저에너지로 수술하는 '로우에너지 스마일'(Low Energy SMILE) 수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회복기간 (무단복제금지 ⓒ아이리움안과)

스마일수술 시 각막 렌티큘을 박리할 수 있는 최저 에너지(임계점에너지)를 개인별 1:1맞춤적용하여 수술하는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한가지 오해할 수 있는 것은 에너지가 낮을수록 좋은 것이 아니라, 각 개인의 눈 상태에 맞는 저에너지를 찾아 수술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가령 어떤 분께는 120nJ이 적합하고 어떤분께는 115nJ이 안전할 수 있습니다.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수술시 에너지는 상대적입니다. 에너지를 낮춰 수술할 수록 각막 절단면을 부드럽게 남길 수 있어서, 마치 깨끗한 안경렌즈로 세상을 볼때와, 흠집이 많이 난 안경렌즈로 볼때 시력만족도가 다름에 비유할 수 있습니다.

스마일 수술에 대한 해외 안과교과서에 실린 로우에너지 스마일 

로우에너지 스마일의 수술 후 시력의 질에 대해서는 이미 아이리움안과에서 다수의 SCI논문을 통해 과학적으로 입증한 바 있습니다.

로우에너지 수술이 수술 후 각막 거칠기에 미치는 결과와 관련하여 JRS(Journal of Refractive Surgery)에 실린 본원의 논문에 따르면 레이저의 에너지 세기 150nJ와 100nJ로 수술했을 때를 비교한 결과, 전자에서 각막 절단면의 표면이 3배 더 거친 결과를 보였습니다. 거칠거칠한 각막으로 보는 것은 위에서 설명드린 흠집이 난 안경렌즈로 보는 것에 비유하면 이해하기 쉽습니다.

같은 1.0의 시력이라도 각막을 매끈하고 부드럽게 남기는 기술이 바로 아이리움의 로우에너지 스마일입니다.

의료진의 수술 노하우 뿐 아니라, 수술받으시는 분들께서 한번 더 안심하실 수 있도록 아이리움안과는 로우에너지 스마일을 위한 수술도구특허 2종을 보유하고 있으며, 정교한 수술을 위한 트리플 센트레이션 관련 기술도구 특허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시력의 중심을 정확하게 조사하기 위한 트리플 센트레이션 도구특허

최근 수술 전 검사와 수술을 하루에 진행하는 원데이 시력교정술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각막 손상이 적고 빠른 일상복귀가 가능한 로우에너지 원데이 스마일라식을 많이 시행하고 있습니다.   

"스마일라식, 에너지 확인하셨나요?"

아이리움안과의 로우에너지 스마일(Low Energy SMILE)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스마일라식수술후기를 확인해보세요]

 

위 클릭시 스마일라식 영상 후기 확인이 가능합니다. 의료법 의거 간단한 개인인증 후 열람됩니다.

맞춤수술비용 문의하기

 

수술 비용 문의|아이리움안과

1:1 맞춤형 수술정보와 비용을 이메일로 빠르게 받아보세요!

eyereum.com

 

수술 비용 문의|아이리움안과

1:1 맞춤형 수술정보와 비용을 이메일로 빠르게 받아보세요!

eyere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