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라식·라섹·스마일라식

라섹수술, 저돗수교정에도 올레이저라섹 수술결과 우수

올레이저 라섹(Trans-PRK) 수술이 저돗수 교정에서도 수술결과가 우수함을 입증했던 아이리움안과 논문이 지난 2월 SCI급 학술지JCRS(Journal of Cataract & Refractive Surgery) 온라인판에 올라와 소식을 전해드렸죠! 

이 논문을 드디어 책자를 통해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July 2019Volume 45, Issue 7, Pages 977–984  
https://www.jcrsjournal.org/article/S0886-3350(19)30095-1/fulltext

본 연구에 따르면, 근시량이 적은 저돗수 교정에 아마리스레드SPT 레이저를 이용하여 올레이저라섹수술(Trans-PRK)을 시행하고 6개월뒤 추적관찰을 한 결과, 광학부를 약 7mm 넓게 수술을 하면 수술 후 시력의 질을 떨어뜨릴 수 있는 우리 눈의 미세한 수차, 고위수차를 줄일 수 있습니다. 

고위수차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특히 특히 코마(coma)수차를 줄일 수 있었습니다.
본원의 코웨이브라섹수술은 코마수차를 줄이는 유일한 수술로 이미 학계에 최초로 논문으로 과학적 입증을 한 바 있습니다.

야간 빛 번짐의 원인이 되는 또 다른 고위수차, 구면수차 역시 감소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아마리스레드SPT 올레이저라섹 수술 후 각막표면 - 각막이 부드러울수록 시야도 깨끗하고 선명

고위수차는 야간 빛 번짐을 등 광학적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수술 전보다 수술 후 증가를 미리 억제해야 수술 후 시력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특히 각막상피제거까지 레이저로 진행하는 올레이저라섹수술은 사람마다 각기 다른 상피두께에 맞춰 수술할 수 있으므로, 저돗수 교정을 위한 라섹에도 그 결과가 우수하고 안전하다는 점을 알려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이리움안과 코웨이브 라섹  


그런데 꼭 기억하실 점은, 아무리 좋은 수술도 모든 사람들의 눈에 적합할 수 없다는 것 입니다.

아이리움안과는 여러분의 눈에 맞는 시력교정수술방법을 찾아 1:1맞춤수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각막지형에 꼭 맞춘 코웨이브라섹 레퍼런스 클리닉
○낮은에너지로 각막손상최소화, 빠른회복을 실현한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엠버서더
○라식라섹이 불가능한 눈에 시력교정 대안이 되는 ICL렌즈삽입술 5000안 수상안과

70여가지 수술 전 검사와 실력있는 의료진, 최신 연구결과로 매일 보다 안전한 기준으로 수술하고 있는 아이리움안과와 소중한 가족과 여러분의 시력교정을 계획하세요!

맞춤형 코웨이브 라식라섹 ↓

 

코웨이브(COWAVE) 라식라섹수술

국내 유일 아마리스 코웨이브 레퍼런스 센터로서 각막지형맞춤형 라식라섹수술, 코웨이브 31000안 달성. 아마리스레드SPT(스마트펄스)로 더욱 수술결과가 우수한 코웨이브수술

eyereum.com

아이리움안과 수술후기가 궁금하다면?↓

 

영상 체험후기

아이리움을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리얼한 영상 체험 후기입니다

eyere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