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라식·라섹·스마일라식

스마일라식후기-수술팀 간호사 선생님이 들려드려요

안녕하세요 맞춤형 시력교정술, 아이리움안과입니다. 

라식라섹수술 고민하고 미뤄온지 오래된 분들 계시지요? 본인이 직접 고민할 뿐 아니라 학생, 군인 자녀를 둔 부모님들께서도 아이리움안과에 많은 문의를 주십니다.

공부하고 있는데 방해는 안되는지, 군입대를 앞두고 라식을 해도 되는지, 렌즈삽입술 후 유학을 가면 사후관리는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다양한 문의를 해주십니다.

소중한 눈을 수술하는일이기에 더욱 신중해야 하는 것이 당연합니다. 시력교정수술 전에는 항상 주위에 먼저 수술한 지인들을 찾아보게 됩니다. 수술 전에 시력은 어땠는지, 수술하고 바로 잘 보이는지, 수술 후 일상생활은 가능한지 시력교정술 전 궁금한 점들이 많은데요. 

이런 고객님들께 도움이 되고자, 지난 포스팅에서 외래팀 선생님의 렌즈삽입술 후기를 들려드렸었죠.

>지난 포스팅<

이번에는 최근 아이리움안과에서 여러분의 수술을 직접 도와드리는 간호사 선생님이 스마일라식수술을 받은 후기를 들려드립니다. 매일 스마일라식 수술을 하시는 고객님들 옆에서 안전한 수술을 담당해온 수술팀에서 직접 수술을 경험하면서 고객님들께 수술하는 날 어떤 점을 더 도와드리고 안심시켜드릴 수 있을지 배운 기회도 되었습니다.

>아이리움안과 간호사선생님 스마일라식 체험기<

클릭시 영상후기 페이지로 노출됩니다. 의료법 의거 간단한 개인인증 후 열람됩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간호사에게 직접 듣는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후기와 이미 수술하신 분들의 경험을 들어보시고, 수술에 대한 정보를 얻어보세요. 허위후기 없는 깨끗한 정보만을 약속드립니다. 

▼의료법 56조에 의거, 모든 의료후기는 로그인 또는 본인인증절차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홈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수술 전 유익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영상 체험후기

아이리움을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리얼한 영상 체험 후기입니다

eyereum.com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빠른 회복, 빛번짐 예방으로 시력의 질을 높인 Low Energy Smile Lasik_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국내 최초 레이저 에너지 22단계로 최저에너지 수술 성공

eyere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