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라식·라섹·스마일라식

스마일라식 7편의 SCI 논문 - 아이리움안과

스마일라식 수술시 '광학부 중심부 이탈이 난시 및 고위수차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아이리움안과의 논문이 지난 10월 SCI학술지 'Graefe's Archive for Clinical and Experimental Ophthalmology'에 등재되었습니다.

 

본원의 7번째 스마일라식 SCI 논문입니다!

 

Effect of corneal curvature on optical zone decentration and its impact on

astigmatism and higher-order aberrations

in SMILE and LASIK

 

 

스마일수술은 특히 정확한 센트레이션(Centration)이 중요한데, 이 논문이 바로 이에 대한 내용입니다. 우리 눈에서 시력의 중심은 동공의 중심이 아닌 각막의 중심인데, 이 지점을 정확하게 레이저로 조사하여 수술해야 수술 후 광학적 부작용을 일으키는 고위수차 발생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난시교정의 정확도도 당연히 향상됩니다.

 

중심부 이탈이 발생할 경우 수술 후에도 시력저하를 느끼게 됩니다.

 

▲아이리움안과 트리플 마킹 센트레이션 특허

 

고위수차란, 각막 표면의 미세한 굴절이상을 말합니다. 수술 시 중심부 이탈 등 완벽하지 못한 수술을 하면, 똑같은 1.0 돗수의 안경렌즈라도 표면에 흠집이 있으면 선명도가 떨어지듯이 우리의 눈도 그렇습니다.

 

각막의 표면을 최대한 매끈하게, 울퉁불퉁하지 않도록 부드럽게 남기기 위해서는 각막의 미세한 수차까지 고려해 고도의 정교한 수술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아이리움안과는 수술후 시력의 질을 라섹수술 시 고위수차 중 코마수차를 감소시키는 코웨이브 라섹을 시작으로, 수술레이저 에너지를 낮춘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트리플 센트레이션 기법을 이용한 스마일라식으로 시력교정 결과를 향상 시키고 있습니다.

 

▼로우에너지 수술이 각막표면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논문(아이리움안과, JRS)

 

▼안과의사용 가이드 북에 실린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시력의 질에 대한 꾸준한 연구를 해온 의료진과 소중한 시력교정술을 상담하세요

 

빠른 회복도, 무통도 좋지만 모두 같이 보여도 실력의 차이가 좋은 시력을 만듭니다.

 

스마일수술- SCI 논문 7편, 기술(도구)특허 3건

안과의사용 가이드 북 공동집필

 

아이리움안과 스마일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