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라식·라섹·스마일라식

새학기 대학생 원데이 스마일라식 전 주의사항

맞춤형 시력교정수술의 기준, 아이리움안과입니다.

 

대학생 자녀를 두거나 새로 입학, 졸업하는 학생들의 부모님들이 가장 고민 하는것 중 하나가 시력교정수술을 원하는데 해줘도 될까? 안전에 대한 염려로 자녀와 깊은 상의를 하게 됩니다.

 

새학기를 앞두고 개강준비에 마음이 바쁜 학생들은 취업준비, 학업, 아르바이트에 시간이 항상 부족한데

최근 빠른 회복과 더불어 안전성까지 향상시켜 주목받고 있는 수술이 바로 스마일라식입니다.

 

각막의 절개량을 기존 라식수술의 1/10로 줄여서 안구건조증을 완화하고 통증을 해결하였으며 수술 직후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

 

▼조선비즈 2월 15일자 기사

- 원데이스마일라식 전 주의사항 (도움말:아이리움안과)

 

이러한 스마일라식은 물리적인 회복속도는 물론 학업이 중요한 학생들에게 시력의 질이 중요합니다.

부모님들은 라식라섹가격 비교보다 안전한지, 부작용은 없을지 많은 문의를 하시는데

 

같은 수술이라도 눈에 가장 열손상을 주지않으면서도 각막을 매끈하게 남겨서 같은 1.0의 돗수라도 더 선명하게 볼수 있는 수술방법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래서 아이리움안과는 스마일라식 수술 시 레이저에너지를 각막박리가 가능한 최소한의 에너지수준으로 낮춘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본원에서 시행하는 모든 스마일라식은 100% 로우에너지 수술로 진행됩니다.

 

스마일라식 수술시 높은 에너지를 가하면 수술하는 입장에서는 각막박리 절차를 더 원활하게 진행할 수는 있으나, 반면 수술 후 각막의 표면은 거칠게 남습니다.

 

▼논문에 실린 각막 현미경 사진

-에너지 단계 별 각막표면 거칠기를 비교해보세요

 

반면 에너지를 최소한만 사용하면 각막박리에 고도의 술기가 필요하고, 대신 각막 표면이 부드럽게 남게 됩니다.

안경에 흠집이 나면 시력만족도가 떨어지는 원리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소중한 자녀, 가족의 시력교정수술은 1:1 맞춤시력교정수술로 믿을 수 있는 아이리움안과 의료진과 상담하세요

국제 SCI논문 7편에 실린 아이리움안과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스마일라식 리얼영상후기-

클릭시 스마일라식 영상 후기 확인이 가능합니다. 의료법 의거 간단한 개인인증 후 열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