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라식·라섹·스마일라식

스마일라식 해외강연- 아이리움안과 박시윤원장

지난 10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동남아 안과학회가 개최되었습니다.
미국, 독일, 인도 등 해외 각 국의 의사들이 모이는 권위있는 안과학회로 많은 의료진이 참석해 연구성과를 공유하고 안전기준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습니다.


한국에서는 유일하게 아이리움안과 박시윤 원장이 초청연사로 강연을 했습니다.

 

 

'스마일라식 고위수차 교정'에 대한 주제로, 아이리움안과의 '로우에너지 스마일(Low Energy SMILE)'에, 특히 특허받은 트리플센트레이션 기법에 대해 강연을 진행했습니다.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에 대한 현지 관심이 높았고, 이에 대한 본원의 SCI논문들을 기반으로 수술 노하우와 로우에너지 수술 후 각막 표면의 거칠기 비교 등 과학적 자료들을 보여드리고 왔습니다. 말그대로 보여주고 증명하는 자리였습니다.

 

시력교정술 안전기준에 대한 토론에도 메인 패널로서 우수한 수술결과를 위한 수술방법을 제시했습니다.

 

 

 

아이리움안과는 총 7편의 스마일라식 SCI논문 발표로 이미 국내외에서 스마일수술에 대한 풍부한 임상결과와 수술실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국내에 처음 로우에너지 수술을 소개하고 스마일 엠버서더로서 수술하고 있는 본원의 의료진은, 시력에 대한 고민을 건강하고 안전한 방법으로 해결하기 위해 전 의료진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해외에서도 많은 의료진들이 연수를 위해 본원을 방문하고 있습니다.

 

▲네덜란드 Dr.루거 방문(2018.10)

 

▲베트남안과학회 회장단 연수(2018.11)

 

스마일의 개발사, 칼자이스로부터 스마일라식의 표준 수술로 인정받고 있는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아이리움의 스마일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로우에너지 스마일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