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라식·라섹·스마일라식

스마일라식 연령대에 맞는 1:1시력교정 가능

안녕하세요 1:1 맞춤시력교정수술, 강남아이리움안과입니다.

오랫동안 고도근시로 안경과 렌즈를 착용해온 20대~30대는 휴가를 이용해 라식라섹 수술을 계획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40대에 일찍 노안이 시작되었거나 노안으로 돋보기안경인 다촛점안경을 착용하는 50대이상의 연령에서는 노안교정수술을 고려하기도 합니다. 

실제로 아이리움안과에 문의하시는 고객들의 연령이 20대~70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나이와 시력, 직업적 특성에 맞는 시력교정수술 방법 문의하시는데, 실제로 내원을 해서 수술 전 다양한 정밀검사를 받아보셔야 정확한 수술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검사결과를 바탕으로 연령대를 고려한 1:1 시력교정방법을 설명해드리고 있습니다. 

수술 전 검사 장비 자세히보기

 

첨단 검사 장비|아이리움안과

 

eyereum.com

라식라섹의 장점을 결합한 스마일라식

최근 2030 젊은 층의 시력교정 뿐 아니라 4050 노안라식에도 활발히 시행되는 수술이 바로 SMILE(스마일라식)입니다.

기존 시력교정수술보다 각막절개와 손상을 최소화 하기 때문에 각막의 생체역학적 측면에서도 유리한 수술입니다.

스마일의 생체역학력 - 출처:  오하이오주립대 신시아 로버츠

오랜 회복기간이 필요없고 다음날 세안, 눈화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직장, 학업으로의 복귀가 빨라야 하는 분들께 편의성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라식라섹스마일 후 회복기간 Copyright© 아이리움안과

그러나 누구나 스마일라식이 적합하지는 않습니다. 수술 후 잔여각막두께를 계산하고, 수술 전 각막 속의 내구성을 측정하고, 각막 전후면부를 꼼꼼하게 살피고 동공의 크기를 여러번 측정하고, 이 모든 과정을 꼼꼼하게 검사하고 나서야 나에게 맞는 수술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회복이 급하다 해도, 스마일라식이 부적합한 눈 조건이라면 라섹수술을 해야 할 수 있고, 만일 수술일정을 급하게 정해야 한다면, 여유있는 일정으로 안전하게 계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리움안과가 강조하는 가장 좋은 수술은 여러분의 눈에 가장 안전한 수술입니다. 인터넷에서 추천한 수술, 동창이 했다는 수술과 똑같이 선택할 수 없는 이유입니다! 

스마일 수술결과 측정방법을 아는 안과

아이리움안과 스마일 9번째 SCI논문 (JCRS 2019.8) 

최근 아이리움안과와 연세대 의과대, 미국의 오하이오 주립대 신시아로버츠, 런던아이클리닉 댄라인슈타인 등 안과계 권위있는 의료진이 연구한 논문이 SCI 학술지 ' JCRS' 8월호에 실렸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스마일수술 전 후 정확한 시력교정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Decentration을 측정할 수 있는 각막지형지도가 여러타입이 있지만, 그중 플라시도(Placido) 타입이 상대적으로 더 정확합니다.

수술결과는 시력만 측정한다고 그 완성도를 평가할 수 없습니다. 같은 1.0이라도 사람마다 다른 시력의 중심에 정확한 수술을 했는지, 수술 전 검사는 정확했는지, 그 검사결과가 수술에 그대로 반영이 되었는지가 수술의 정교함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차원이 다른 수술을 제공하는 아이리움안과는 스마일 관련 SCI 논문 9편을 통해 매일 스마일수술에 대해 새롭게 알리고 있습니다. 수술과 관련된 연구결과는 여러분께 좋은 수술결과를 드리는데 활용합니다.

 

[논문] 스마일라식 9번째 SCI논문 발표

국내 유일 스마일라식 엠버서더센터 아이리움안과는안전한 스마일라식, 수술 후 시력의 질 향상을 위한 연구를 지...

eyereum.com

시력교정을 위해 아이리움을 찾은 고객들의 리얼후기를 통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영상 체험후기

아이리움을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리얼한 영상 체험 후기입니다

eyereum.com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빠른 회복, 빛번짐 예방으로 시력의 질을 높인 Low Energy Smile Lasik_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국내 최초 레이저 에너지 22단계로 최저에너지 수술 성공

eyereum.com

 

노안이란?|아이리움안과

 

eyere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