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라식·라섹·스마일라식

스마일라식 -시간과 동선 아끼는 원데이라식

스마일라식, 검사부터 수술까지 하루에? 안전을 위해 꼭 알아둘 점

 

안녕하세요 강남 아이리움안과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어느때보다 건강에 염려가 많은 시기입니다. 

그래서 불필요한 접촉을 피하고 시간과 동선을 줄이는 것이 트렌드이기도 합니다.

 

체감하기에 시력교정술도 비슷한 경향이 있습니다. 

 

검사와 수술 예약일정 결정시, 시력조건이 있어서, 라식라섹 수술이 꼭 필요한 직업이거나, 입대를 앞두고, 취업준비를 하면서 시력교정수술에 대한 니즈가 높고 더이상 미루기 힘든 분들은 수술 전 검사와, 검사 당일에 수술까지 마치는 원데이(1Day) 시력교정술을 선호합니다. 

 

물론 수술 전 시력, 각막 두께와 모양, 각막의 내구성, 망막의 건강 등 다양한 검사결과, 시력교정수술이 가능해야 당일에 수술까지 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시력교정수술 중에서도 수술 후 회복기간이 짧은 스마일라식을은 라식, 라섹 수술을 미뤄온 직장인들이 수술 다음날 바로 업무 복귀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선호하고 있습니다.

 

스마일라식은 기존 라식의 1/10, 약 2mm 상당의 각막을 절개해 수술부위를 최소화하여 물리적 회복기간을 줄였습니다. 수술 다음날 세안은 물론, 가벼운 피부화장, 격렬하지 않은 운동 정도는 가능하며 각막상피를 제거하는 과정이 없기 때문에 통증을 두려워 하는 분들께도 반가운 수술입니다. 수술실에서 나와 가족에게 안부문자 정도는 보낼 수 있을 정도로 시력의 회복기간도 빠른 편입니다. 

 

<참고영상: 원데이 스마일라식>

youtu.be/Xwzz1zgq24w

 

최근에는 스마일라식 후 눈의 돗수 뿐 아니라 선명함의 수준을 향상하고자 수술에너지를 낮춰 스마일수술을 하는 방법이 활발히 시행되고 있는데, 국내에 처음으로 이러한 저에너지 스마일수술,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을 소개하고 시행한 곳이 바로 저희 아이리움안과입니다.

 

스마일라식의 혁신사례로 꼽히면서, 안과의사들을 위한 스마일수술 가이드북 영문서적으로도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이 실린 바 있습니다.

 

안과 서전 용 스마일 가이드북&nbsp;

 

막연한 궁금증, 미리 알고 준비해야 하는 점들을 미리 챙겨보시고, 무엇보다 의료상담은 병원에 직접 내원하여 아이리움안과의 안과전문의 원장단과 함께 하세요.

 

여러분의 눈을 가장 잘알고 수술하는 가족주치의

강남 아이리움안과였습니다.

 

아이리움안과는 강남역 2번출구와 연결됩니다. 

eyereum.com/experience/media/list

 

영상 체험후기

아이리움을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리얼한 영상 체험 후기입니다

eyereum.com

eyereum.com/center/smile_lasik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빠른 회복, 빛번짐 예방으로 시력의 질을 높인 Low Energy Smile Lasik_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국내 최초 레이저 에너지 22단계로 최저에너지 수술 성공

eyereum.com

eyereum.com/consult/realtime

 

실시간 예약|아이리움안과

 

eyere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