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라식·라섹·스마일라식

강남역 라식으로 아이리움이 인정받는 이유

시력교정술을 위해서 강남역 안과를 알아보면 수많은 안과들이 있습니다.

그중, 많은 고객님들께서 아이리움안과를 강남역 라식 병원으로 믿고 방문해주십니다.

오늘은 아이리움안과가 강남역 안과로 사랑받고 인정받는 이유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시력교정술에서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지만 그중에서 바쁜 현대인들이 선호하는 스마일라식은 기존 라식수술의 1/10 (2mm) 수준의 각막 절개로 각막 절개로 각막의 손상을 줄이고 수술 후 안구 건조증을 완화한 수술입니다.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회복속도

 

특히 스마일라식은 수술 후 회복속도가 빠르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어 직장인, 군인, 학생 등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시력교정술입니다.

 

강남역 라식으로 아이리움안과가 특별한 이유는 바로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수술을 국내 처음으로 도입하였기 때문입니다.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은 높은 에너지 세기를 사용했던 스마일라식에서 한 단계 발전하여 개개인의 눈 상태에 맞는 낮은 레이저 세기를 사용한 수술입니다.

 

어네지 세기별 시력회복력 차이

 

기존에 천편일률적으로 사용되었던 높은 에너지 세기를 사용한 수술에서 벗어나 1 : 1 맞춤 에너지 수술을 진행합니다.

낮은 에너지를 사용한 스마일수술은 높은 에너지 세기를 사용한 스마일수술보다 각막 안의 가스 기포 발생량이 줄어들어 시력의 회복을 앞당길 수 있습니다.

 

지금 아이리움안과에서는 비용부담을 줄여주고 시력의 질은 향상할 수 있는 1 DAY 스마일라식 혜택을 드리고있습니다

 

1DAY 스마일라식 혜택

1DAY 스마일라식으로 하루만에 일상생활! 아이리움안과 원데이 스마일라식 | 본 이벤트 1DAY 혜택 확인하...

eyereum.com

 

하지만 스마일수술을 원한다 해서 모든 분들이 스마일라식이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강남역 안과 아이리움안과는 수술의 안전성과 시력의 질을 위해 수술 전 철저한 검사를 시행합니다.

 

정확하고 철저한 검사-아이리움안과

 

2시간의 시간 동안 70여 가지의 정밀검사를 시행하여 시력측정은 물론 각막의 상태, 내구성, 동공의 크기 등 다양한 검사를 진행한 후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 끝에 맞는 시력교정술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수술은 회복기간이 빠른 수술이 아닌, 내 눈에 맞는 수술임으로 수술 전 정밀검사는 매우 중요합니다.

 

아이리움안과는 모든 스마일수술을 로우에너지로 시행하고있습니다.

아이리움의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은 진정한 맞춤형 스마일라식입니다.

 

↓ 강남역 라식 병원, 아이리움안과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자세히 알아보기 ↓

 

강남역 라식으로 아이리움안과는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수술만을 시행합니다.

아이리움안과는 스마일수술 관련 13편의 SCI 논문을 등재하였습니다.

(2020년 6월 기준, 스마일수술 관련 SCI 논문 국내최다)

 

스마일수술 후 코웨이브라섹으로 재수술 임상결과

스마일수술 후 코웨이브라섹으로 재수술 시 각막의 고위수차(Corneal higher order aberrations) 감소

 

[논문] 스마일수술 후 코웨이브라섹으로 재수술 임상결과

2020년 6월 현재 국내 유일 스마일 엠버서더 아이리움안과는안전하고 완성도 높은 스마일라식을 위해꾸준한 연...

eyereum.com

 

스마일수술 안구잔여난시 감소시키는 Vector Planning

안구잔여난시를 감소하기 위해 굴절 난시와 각막 난시 사이에 난시 계산(vector planning)을 하여 각막난시를 같이 교정

 

[논문] 스마일수술 안구잔여난시 감소시키는 Vector Planning

안전하고 완성도 높은 시력교정수술을 위한 아이리움안과의 꾸준한 연구로12번째 스마일라식 SCI 논문이 발표되...

eyereum.com

 

이 외에도 아이리움안과는 국내를 넘어 세계에서 인정받았습니다.

 

● 2020년 국내 유일 국제굴절교정학회 국제위원 위촉

의사를 위한 스마일라식 가이드 북 집필

스마일 수술 관련 기술 도구 특허

스마일라식 엠베서더 

국내외 학회 초청 152회, SCI 논문 발표 56회 (2020.06 기준)

 

아이리움안과는 수술의 과학적 검증을 통해 믿을 수 있는 수술임을 증명하고 환자들에게는 '믿을 수 있는 안과',

전 세계의 의사들에게는 '더 나은 수술의 대안'을 제시하는 안과로 끊임없이 연구하고 발전하겠습니다.

 

아이리움안과는 사전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예약을 원하신다면 상단의 배너를 클릭해 주세요

 

아이리움안과는 강남역 2번 출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편안한 내원을 위해 전용 통로가 따로 있어서 지하철로 내원하시면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우산 없이 편안하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리움안과는 믿고 성원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안전한 수술, 최상의 진료, 기분 좋은 내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리움안과는 강남역 2번출구에 6/7층에 위치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