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라식·라섹·스마일라식

스마일라식 근시교정에 영향주는 원인인자

강남 아이리움안과 오늘의 포스팅은 스마일라식의 근시교정 정확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에 대해 확인해보겠습니다!

 

오랜기간 근시교정을 위해 안경, 콘택트렌즈를 사용하다가 적극적인 시력교정방법으로서 시력교정술을 고려하게 됩니다.


최근 가장 관심이 높은 수술 중 하나가 스마일라식입니다. 과거처럼 라식수술을 위해 장기간 휴가를 내지 않아도 이제는 원데이 수술로 가능해졌죠. 

 

스마일라식 수술 후 회복기간 


물론 수술할 눈에 수술이 적합해야 가능하겠죠! 가족이, 친구가 한 수술이 좋아보여도 내 눈 조건이 스마일라식에 적합하지 않은경우에는 라섹수술, 렌즈삽입술 등 다른 수술방법을 고려해야 합니다.

 

가장 좋은 수술은 내 눈에 가장 안전한 수술이기 때문이죠!

 

그래서 수술 전 검사와 진료가 무척 중요합니다. 아무리 좋은 수술도 검사 결과 나와는 맞지 않는다면 하지 않는것이 맞습니다.

 

각막, 망막 등 수술 전 검사결과는 안과 전문의와 함께 꼼꼼하게 확인해야 합니다.

 

시력교정클리닉 아이리움안과 김민교 원장

아이리움안과 스마일라식을 로우에너지 수술법으로 시행하는 이유는 수술 중 레이저의 에너지를 필요한만큼만 사용해서 수술 후 각막 절단면을 부드럽고 매끈하게 남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같은 시력이라도 맑은 안경렌즈로 볼때 더 선명한 것과같이 시력의 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해외 스마일수술 교재_아이리움안과 로우에너지 스마일

아이리움안과의 라섹수술이 스마트펄스 알고리즘으로 시행되는 것도 마찬가지 이유죠!

 

각막을 3차원 입체적인 공 모양으로 인식하고 레이저를 조사하면 각막표면을 입체적으로 깎아서 기존보다 부드럽게 만드는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야간시력을 저해하는 미세한 고위수차의 발생량도 줄일 수 있습니다.

 

▲ 기존 레이저와 스마트펄스이용한 코웨이브 라섹수술 후 각막 표면 비교 - 아이리움안과/연세대 세브란스 공동, ⓒEYEREUM, All rights reserved.


강남 아이리움안과는 지난해 네덜란드, 독일 의료진과 함께 3개국 공동연구로 "스마일라식으로 근시교정 수술 시 시력교정을 방해하는 원인인자 규명"을 진행하고 국제 SCI학술지에 해당 논문이 등재되었습니다.

 

스마일라식의 근시교정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진행된 연구입니다. 


Influence of Extrinsic and Intrinsic Parameters on Myopic Correction in Small Incision Lenticule Extraction.

-Journal of Refractive Surgery 11월호 등재

스마일라식 후 과교정, 저교정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원인인자로, 성별, 연령, 계절성 요인과 같은 외부요인과, 레이저 수술장비 설정상태, 각막 두께와 같은 각막조건, 광학부 등의 내부요인으로 나누어 분석을 하였습니다.

연구한 결과에서 3개국 연구팀 공통으로 눈의 돗수, 성별과 연령이 수술 결과에 미묘하지만 영향을 줄 수 있다고 설명하였습니다.  사람마다 각기 다른 눈 뿐 만 아니라 성별, 연령에 따라서도 맞춤설계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시사하고 있습니다. 

 

스마일라식 근시교정결과 원인인자 규명 연구_아이리움안과 강성용 원장


스마일라식 정확한 교정을 위한 맞춤 수술은 수술결과에 영향을 주므로 연령, 성별까지 고려할만큼 세심하고 철저하게 준비되어야 합니다. 

 

개인별 1:1맞춤시력교정이 가능한 시력교정클리닉, 믿을 수 있는 아이리움안과에서 소중한 시력교정수술을 상의해보세요. 

아이리움안과의 스마일 논문 13편,

더 좋은 수술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살펴보기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빠른 회복, 빛번짐 예방으로 시력의 질을 높인 Low Energy Smile Lasik_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국내 최초 레이저 에너지 22단계로 최저에너지 수술 성공

eyereum.com

안심진료를 위한 건강한 거리두기

 

[공지] 안심진료를 위한 감염예방활동, 고객님 협조에 항상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아이리움안과입니다. 아이리움안과는 지난 1월 28일부터 엄격한 감염병 예방관리체제를 유지하고 있...

eyereum.com

아이리움안과위치 강남역 2번출구 바로연결

 

아이리움안과의원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388 강남센터빌딩 7층 (역삼동 825-13)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