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리움이 다른 이유/아이리움 NEWS

[라식라섹 혜택]각막맞춤형 코웨이브라식ㆍ라섹, 2015 유럽백내장굴절수술학회 발표기념 사은행사

개강 전, 늦은 휴가 일정에 라식,라섹을 계획하시는 분들께 반가운 소식입니다.

 

아이리움안과가 각막지형맞춤형 아마리스 코웨이브(COWAVE)2015 유럽백내장굴절수술학회(ESCRS)에 발표를 기념하여

9/5까지 시력교정술을 계획하시는 분께 코웨이브 할인혜택을 드립니다.

 

이번 행사는 아시아 유일 코웨이브 레퍼런스센터(최고자문센터)로서 단독진행하는 사은행사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리움안과 홈페이지 (http://www.eyereum.com/news/event/view/66 )및  고객감동팀 02-3420-2020 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리움안과는 아마리스라식라섹 관련, 5년 연속으로 해외학회에 총 20회 발표를 해왔습니다.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코웨이브의 환자 1:1 각막지형맞춤수술 과정=

 

코웨이브(CO-WAVE) 수술은 먼저 환자의 각막 지형과 눈의 움직임, 영점 및 회선, 위치 등을 정밀하게 측정합니다.

그리고 얻어진 환자의 검사 데이터(DATA)를 SD카드로 아마리스레드, 아마리스 750s 등 아마리스장비에 직접 연동하여 수술을 진행합니다.
실제 수술 중 환자의 검사 정보를 바탕으로 레이저의 모든 운용이 이루어지고 레이저가 조사되어 수술 후 발생할 수 있는 고위수차를 최소화 해줌으로써 보다 매끈한 각막의 표면을 만들어 줍니다.

 

 

<영상> 아이리움안과 코웨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