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리움이 다른 이유/아이리움 NEWS

강남구 역삼동 아이리움안과(헬스조선 좋은병원 프로젝트 선정)

1대1 환자맞춤형 시력교정술, 노안백내장 수술로 많은 환자분들 만나뵙고 있는 아이리움안과입니다. 

 

아이리움안과

스마일라식, 렌즈삽입술, 엑스트라 라식/라섹, 백내장, 노안, 원추각막, 재교정, 안과 특허 6건

eyereum.com

저희 아이리움안과가 의료소비자의 병원선택에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된 헬스조선의 프로젝트 , 믿음직한 의료기관 찾는 방법 '헬스조선 좋은 병원'에 소개되었습니다.  

조선일보 헬스플러스 섹션과 온라인을 통해 공지된 화면에서 반가운 아이리움안과 이름과 의료진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헬스조선 좋은병원 프로젝트를 위해서 의료기관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 조사와 의료기관 현장실사가 진행되었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올해도 좋은 병원으로 소개되었습니다. 

아이리움안과의원 (소개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아이리움안과의원은 대한안과의사회 라식·라섹수술위원회 회원으로, 대학병원 출신 안과 전문 의료진이 맞춤형 시력교정술을 시행한다. 로우에너지 스마일수술, 안내렌즈삽입술, 노안 라식 등 시력교정 외에도 백내장·원추각막 치료클리닉을 운영 중이며, 해외 환자 수술도 진행하고 있다. 아이리움안과는 그동안 SCI 논문 60여 편을 발표해왔다. 강성용 대표원장은 최근 개발된 시력교정술 전 각막확장증 진단 AI 알고리즘 연구에 참여했으며, 해당 논문이 SCI 국제안과학저널에 등재됐다.


아이리움안과대한안과의사회 라식라섹위원회 회원, 보건복지부 외국인환자유치기관, 강남구 의료관광협력기관으로 선정되어 있습니다.

 

강남구 의료관광 감사장 '외국인환자 유치 우수기관, 강남구 의료관광 기여'

강남구(구청장 조성명)가 지난 3월 9일 (사)강남구의료관광협회 회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

eyereum.com

또한 병무청 병역명문가 우대시설로도 지정되어 있습니다. 

 

[소식] 병역명문가 우대시설 - 아이리움안과 (2022.6 기준)

아이리움안과는 병역명문가 우대시설입니다.병역명문가란 3대(代)가 모두 현역 복무를명예롭게 마친 가문을 의미합...

eyereum.com

아이리움안과 원장단 전원 대학병원에서부터 경험을 쌓아온 안과전문의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산병원 외래교수(강성용 대표원장), 세브란스병원 외래부교수(최진영 대표원장,강성용 대표원장) 를 역임하고 있어 수준 높은 환자 맞춤진료가 가능합니다.

아이리움안과 원장단 소개

 

강성용 대표원장 | 아이리움안과

아이리움안과 강성용 대표원장 입니다. 절대원칙과 철학을 지키는 젊은 안과를 만들겠습니다.

eyereum.com

아이리움안과 의료진들이 하루종일 진료실에서, 수술실에서 환자분들 만나면서도, 시간을 내어 스마일라식, 라섹, 렌즈삽입술, 노안라식, 백내장에 이르기까지 연구를 지속하고 해외 학술지에 SCI논문을 게재하고 있는 이유!

더욱 안심하고 소중한 시력을 지키실 수 있도록, 안전을 넘어 안심이 되는 의료기관이 되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첫 시력교정술도 재교정, 노안백내장도 아이리움안과라면 믿을 수 있습니다.

아이리움안과 위치

▶강남역 2번출구 바로 연결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88(역삼동) 6-7층

고객센터 02-3420-2020

아이리움안과 시력교정술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아이리움안과

빠른 회복, 빛번짐 예방으로 시력의 질을 높인 Low Energy Smile Lasik_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국내 최초 레이저 에너지 22단계로 최저에너지 수술 성공

eyereum.com

아이리움안과 노안라식: 프레즈비맥스라식

 

노안라식-프레즈비맥스|아이리움안과

 

eyereum.com

백내장 증상과 치료 | 아이리움안과

 

백내장 증상과 치료 | 아이리움안과

백내장이랑 투명한 수정체가 혼탁해져 빛을 제대로 통과시키지 못하게 되면서 안개가 낀 것처럼 뿌옇게 보이게 되는 질환입니다.

eyereum.com

아이리움안과 첫 방문 빠른예약을 이용해보세요

 

첫 방문 빠른예약|아이리움안과

아이리움안과에 처음 오시는 고객님께 첫 진료예약을 쉽고 빠르게 도와드리는 서비스입니다.

eyereum.com

#스마일라식 안과 강남역[2호선, 신분당선]에서 제일 가까운 곳( #아이리움안과 ) -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