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리움이 다른 이유/아이리움 NEWS

아이리움안과가 국방일보 전우마라톤대회와 함께 한 현장!

1:1 맞춤 시력교정수술 클리닉, 아이리움안과입니다.

아이리움안과는 오랫동안 군장병들께서 안심하고 선택하시는 시력교정술 안과입니다. 

장병들과 국방일보 등 군 매체를 통해서 오래 만나뵈었는데요.

그래서 인지 전역하시고도 기억하셨다가 입사 전에도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이번에는 제 18회 국방일보 전우마라톤대회에 협찬사로 참여해 현장에서 직접 만났습니다. 

※관련뉴스 국방일보 전우마라톤 대회

 

[제18회 국방일보 전우마라톤] 전우마라톤 대회 생생한 현장

계룡산 아래 가을 정취 만끽… “완주한 우리 모두가 우승자”‘국방 수도’ 계룡시에서 첫 개최… 10㎞·5㎞ 코스 즐긴 참가자들 육·공군 대학 외국군 수탁장교 20여 명 참여 “한국과 가까워져

kookbang.dema.mil.kr

지난 24일 계룡시에서 개최된 전우마라톤대회! 매년 서울에서 열리는 대회인데 올해는 특별히 계룡대에서 열렸습니다.

10월 전세계에 평화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개최되는 '2022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를 기념하하기 위해 계룡시에서 대회를 유치하셨다고 합니다.

코로나19로 3년 만에 개최되는 대회였기에 다시 만나게 더욱 반가웠던 국군 장병분들과 일반인 참가자로 이번 대회에 함께 하신 분들 더욱 반가웠습니다.

현장에 함께 한 저희 아이리움안과 스탭들은 국군간호사관학교 생도들께서 단체로 참가하신 모습도 너무 인상적이었습니다. 

부스를 여러개다 생각했는데, 행사 후 확인하니 국군간호사관학교 생도들이 ‘최다 단체 참가자’ 였다는 기사가 있더라구요.

미래 간호장교님들의 단합과 도전이 정말 멋졌답니다! 

주한 미군에서도 참가하셨는데 유모차를 끌고 오신 아버지 참가자도 계셨고, 일반인 참가자들, 예비역 장교 동호회 등 각계 각층에서 오신 분들의 건강한 도전과 열정에 감동이 있는 행사였습니다.

준비운동 할때 프로야구 LG트윈스 야구단 치어리더들께서 직접 오셔서 대회장 분위기는 더욱 고조됐습니다! 

현장에서 아이리움안과는 의료지원부스와 참가자 부스별로 구급상자를 지원 운영했습니다. 

구급상자를 열 일이 없는 것이 가장 좋은 일이지만, 안전한 대회운영에 도움을 드리고자 준비했는데요. 

마라톤대회 참가자분들께서 필요할 약품들 꼼꼼하게 준비하고 대회 전부터 급히 찾아주시는 분들을 도와드릴 수 있어 보람있었습니다. 


오랜만에 재개된 전우마라톤대회는 국방홍보원 행사 준비하신 모든 분들, 봉사자로 참여하신 많은 분들 덕분에 행사는 안전하게 성황리에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내년에는 코로나 등 상황이 더 좋아져서 더 많은 분들께서 참가하셨으면 합니다!

아이리움안과는 군장병들과 가족의 건강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아이리움안과 방문하기

 

아이리움안과

스마일라식, 렌즈삽입술, 엑스트라 라식/라섹, 백내장, 노안, 원추각막, 재교정, 안과 특허 6건

eyereum.com

아이리움안과 위치(강남구 역삼동, 강남역 2번출구 바로 연결) 

[관련 정보]병역명문가 우대시설 아이리움안과

 

[소식] 병역명문가 우대시설 - 아이리움안과 (2022.6 기준)

아이리움안과는 병역명문가 우대시설입니다.병역명문가란 3대(代)가 모두 현역 복무를명예롭게 마친 가문을 의미합...

eyere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