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렌즈삽입술

렌즈삽입술 난시교정ICL에 선이 있는 이유? (최진영원장)

안내렌즈삽입술로 고도근시와 난시를 동시에 교정하는 강남 아이리움안과입니다.

시력교정수술을 자세히 알아보신 분들께서 이미 아시다시피 렌즈삽입술은 라식, 라섹, 스마일라식 처럼 각막을 절제하는각막 굴절교정수술과는 달리 각막을 보존하면서 안구 내 렌즈를 삽입하는 수술입니다. 

그래서 각막두께가 얇거나 각막의 조건이 레이저 시력교정수술에 맞지 않는 경우에도 시력교정의 대안이 되고 있습니다.

 

렌즈삽입술이란? | 아이리움안과

안내렌즈 삽입술은 눈안에 렌즈를 넣어 시력을 교정하는 수술로 수정체와 홍채 사이에 렌즈를 삽입하는 ICL, 홍채 앞에 직접 삽입하여 고정하는 Artisan 또는 VeriFlex(ArtiFlex) 가 있습니다.

eyereum.com

아이리움안과 홈페이지에 있는 렌즈삽입술용 EVO+ICL 렌즈(이보플러스ICL, 이하 'ICL 렌즈')는 실제 최진영 원장과 저희 스텝들이 직접 원내에서 촬영해서 올려둔 이미지입니다. 

이보+ICL ⓒ아이리움안과

많은 분들께서 실제 눈에 들어가는 ICL 렌즈가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해하셔서 자세하게 보여드리고자 사진을 찍어보았던 것이 계기였어요.

이번에는 최진영 원장이 실제로 아이리움안과에서 렌즈삽입수술 수술실 안에서 ICL렌즈정품 새 제품을 뜯어서 영상으로 촬영해보았습니다.

손가락 위에 올린 렌즈로 크기도 가늠해보시고, 본원에서 사용하는 생체친화적 콜라머 재질의 ICL 렌즈, 그중에서도 근시 뿐 아니라 난시를 동시에 교정할 수 있는 토릭ICL 렌즈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CL렌즈는 꼭 첫 시력교정수술이 아닌 경우에도, 과거 라식라섹 후 퇴행하여 재교정이 필요한 분들께도 시행되고 있어요. 가수 김희철 님께서 이보+ICL의 모델이신데 실제로 라섹재교정을 위해 ICL 렌즈를 삽입하였고, 가수 손나은 님께서도 ICL모델로 활동중이신데 눈 안에 같은 렌즈가 있습니다.

노안 개선의 목적으로도 수술하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모든 고객님들의 눈이 다르기 때문에 수술 전 검사 후 1:1 맞춤 수술설계를 하고 있으며 눈의 돗수, 난시 여부, 전후방 깊이 등을 고려하여 렌즈의 종류와 크기를 결정합니다.

영상에서 최진영 원장이 보여드리는 ICL 렌즈, 실제 항온 항습 항균 수술실에서 개봉해서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그냥 촬영하는건데 수술실까지?

네! 아이리움이니까 생생하게 보여드리려고 수술실 내 렌즈삽입술 할때 준비과정도 담아봤습니다.

영상에서 아래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 ICL 렌즈는 어떻게 생겼을까요?
- 난시교정용 토릭ICL 렌즈에 선이 있다?  
- ICL렌즈가 삽입되는 위치는?

렌즈삽입술 EVO+ICL 개봉기-아이리움안과 최진영 원장

아이리움안과 최진영 원장을 포함한 아이리움 의료진은 EVO+ICL의 제조사, 미국 STAAR 본사와 의료자문 및 연구로 좋은 파트너십을 가지고 협력하고 있습니다. 

SCI논문을 통해 ICL렌즈의 보다 안전한 수술과 좋은 결과를 연구해온 아이리움안과.

렌즈삽입술 신중하고 꼼꼼하게 확인하고 수술하신다면 아이리움안과 의료진과 상담하세요.

안내렌즈삽입술의 명가, 아이리움안과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방문하세요 

EVO+아쿠아ICL

 

EVO+ 아쿠아 ICL | 아이리움안과

아쿠아 ICL+는 기존 프리미언 후방 안내삽입렌즈인 ICL의 새로운 버전으로 홍채절개술 없이 수술이 가능한 신개념 안내렌즈 입니다.

eyereum.com

렌즈삽입술 전 검사

 

렌즈삽입술 검사 | 아이리움안과

아이리움안과는 수술 전 안점검사를 통해 고객님의 눈에 제일 알맞은 수술방법이 무엇인지, 수술 후 고객님이 안전하게 보시는 데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eyereum.com

강남역에서 가장 가까운 강남안과, 아이리움안과

강남역 2번출구와 바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