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리움이 다른 이유/아이리움 NEWS

아이리움안과, 2017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올해의 최고 브랜드 수상

지난 11월 28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2017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이날 아이리움안과는 안과 병의원 중 유일하게 의료서비스 부문에서 올해의 최고 브랜드를 수상했습니다 .

 

 

 

<대한민국소비자대상-올해의 최고 브랜드>를 수상하는 아이리움안과 최진영 원장

 

 

 

한국소비자협회와 국회 정무위원회가 주관하는 <2017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 소비자의 권익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평가해 상을 수여하는 시상식입니다.

 

아이리움안과는 정밀한 안전검사와 환자 맞춤형 수술로 환자의 눈 조건에 적합한 안전한 시력교정술을 추구합니다 아이리움안과는 국내 안과 중 유일하게 각막 두께와 모양뿐만 아니라 각막 내구성까지 측정하는 '각막생체역학검사'를 도입했으며,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코웨이브라섹, 근난시 동시교정 렌즈삽입술 등 1:1 개인별 맞춤 수술로 안전성과 시력의 질을 높입니다. 아이리움안과는 시력교정술뿐만 아니라 백내장, 원추각막(각확확장증) 등 안질환 치료 성과를 북미, 아시아, 유럽 등 해외학회를 통해 전달하며 의료한류를 이끌고 있습니다.

 

 

 

아이리움안과는 뛰어난 수술 증례와 연구성과로 국제적 명성과 위상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아이리움안과 의료팀은 세계 최고 권위의 SCI 논문 38편을 발표하고 전 세계에 14명뿐인 아베드로 의학자문위원 등 다국적기업에 의학자문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인의 각막강성도 정상점주, 한국인에 맞는 ICL 렌즈 사이즈 등을 학계 최초로 규명했습니다. 이처럼 시력교정술의 안전기준을 확립하고 기술 발전을 이끌고 있는 아이리움안과는 2017년 11월 현재 국내 유일 스마일라식 엠버서더, 아시아 유일 코웨이브 레퍼런스 센터로 지정됐습니다.

 

 

 

 

기사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올 한 해 아이리움안과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언제나 환자 여러분들의 편안하고 선명한 눈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고의 의술과 의료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