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리움이 다른 이유/아이리움 NEWS

원추각막 등 난치성 안 질환 수술기금 마련, '빛으로세상으로'스타작가전

원추각막 등 난치성안질환 수술기금 마련을 위해 예술가들이 다시 한번 뭉쳤습니다.

 

제2회 ‘빛으로 세상으로’ 스타작가전(展)이 8월 3일(수) 8월 9일(화)까지 인사동 '인사아트프라자갤러리' 5층 전관에서 진행됩니다.

 

(주)인사아트프라자가 주최하고 인사아트프라자 갤러리가 주관하는 이번 ‘빛으로 세상으로’ 스타작가전(展)은 저희 아이리움안과, 정해복지재단,코리아뉴스타임즈 후원으로 진행됩니다. 전시회 첫 날 오픈식에는 본원 최진영 원장님, 김은경 원장님이 함께 하십니다.

 

이번 전시회에 참여하는 작가들께서는 평소 공인으로서 활동하시면서도 작업을 정말 열심히 하시기로 유명하신 분들이라고 해요

 

김영호, 김혜진, 남궁옥분, 낸시랭, 이화선, 임혁필, 최지인, 이렇게 일곱 분이 함께 하십니다.

 

작년에 이어 두번째 진행되는 이번 기부 행사는 작품판매 수익금 일부를 난치성 안질환 중 특히 원추각막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들 중 수술을 받지 못해 사회진출이 어려운 청년계층을 돕게 되며, 시력교정이 필요한 청년들께도 기회가 주어집니다. 전시회 후 주최 측에서 환자의 질환 정도와 여건을 고려해 수혜대상자들을 정하시게 됩니다.

 

원추각막 환자분들을 많이 만나고 있는 아이리움안과에 올해도 제안을 주신 이번 전시회 주최 측에 감사한 말씀을 드립니다.

특히 김경화 관장님께서 전시회를 위해 애를 많이 쓰셨다고 해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저희 아이리움안과에 연락을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최근 더욱 심각해지는 청년들의 경제적 여건 악화로 건강상의 문제를 해소 하지 못하고 사회 진출에 제약을 받는 상황을 안타까워하며

제 2회 빛으로 세상으로 전시회에 뜻을 함께 해주신 스타작가 일곱 분의 정성에 감사를 드립니다.

바쁜 일정에 직접 전시회 오픈행사에도 참석할 예정이라고 하시네요

 

아이리움안과에서 그동안 원추각막증 치료를 함께 하신 환자분들께 더욱 보답하는 마음으로 진심을 다해 참여합니다.

 

여러분께서도 본 전시회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인사동이 가까우신 분들은 꼭 한번 들러보세요^^

 

 

인사아트갤러리 위치 및 소개

http://insaartplaza-gallery.com/xe/page_VCKy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