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

여름방학 라식라섹 수술 전 꼭 확인하세요!

맞춤시력교정수술이 궁금할 때 찾아주시는 강남역 아이리움안과입니다.

오늘은 여름방학 라식라섹 수술 고려시 알아두실 정보를 안내드립니다.

여름방학을 맞은 대학생들 뿐 아니라 해외에서 체류하시던 유학생들도 잠시 귀국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기말고사 이후 국내 대학생의 아이리움안과 내원이 부쩍 늘었고, 해외에 거주중인 학생들도 가족들과 친구를 위해 귀국하시고 문의주시는 경우도 많아졌습니다. 

회복이 빨라 선호하는 스마일라식, 저도수부터 고도수까지 시력범위가 넓은 라섹, 안구내 렌즈를 삽입하는 렌즈삽입술 등 다양한 방법이 있는데요. 수술 종류별 비교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시력교정수술 비교

 

시력교정수술 비교 | 아이리움안과

시력교정수술은 여러가지 요인들에 따라 자신에게 더욱 적합한 수술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이리움안과는 고객에게 가장 알맞은 수술법을 제안해 드리기 위해 정밀한 검사 시스템을

eyereum.com

공통적으로 이제 20대가 된 학생들이 기억할 점! 

바로 최근 6개월내 시력변동 여부입니다. 최근 6개월 사이 시력측정 결과에 변화가 있는지 확인해야 수술이 가능하다는 점을 미리 알아두시면 보다 안전한 수술이 가능합니다. 

대개 만 18세가 되면 시력이 고정되어 대부분의 학생들이 시력교정수술을 하실 수 있는데, 드물게 이제 성인이 되신 대학생들에게 근시가 진행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안구성장이 끝나지 않은 경우 근시도 함께 진행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여름방학에 라식라섹 계획하고 부모님과 내원했다가, 착용하던 안경과 안과에서 측정한 시력간에 차이가 있으면 6개월뒤 재검사 후 겨울방학에 수술하러 오시는 사례가 있죠. 우리 학생들은 물론 너무 아쉬워 하시지만, 시력교정술 최우선의 원칙은 안전이니 때문에 무리하게 수술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고1인데 렌즈삽입술 되나요?"  "고3되기 전에 스마일라식 하고 싶어요"

>>그래서 이렇게 아이리움안과 문의 게시판에 고등학생 시력교정수술을 학생들이 직접 물어보기도 하는데, 결국 이러한 이유로 수능 후 내원하시게 됩니다.^^ 

이제 막 스무살이 된 학생들에게 최근 시력변화를 확인하는 방법으로 아이리움안과에서는 라식라섹 검사 시 평소 쓰시던 안경, 콘택트렌즈를 가지고 오시도록 안내드립니다. 자녀 라식라섹, 또는 직접 본인의 시력교정수술을 상담하려는 대학생, 유학생 고객님과 부모님들께서는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한가지 더 기억하실 점!

중요한 시험일정을 앞두고 있을때, 수술을 준비하면서 렌즈를 안끼고 있다가 갑자기 잡힌 중요한 일정이 잡혀 하루종일 콘택트렌즈를  다시 착용해야 할 일이 생겼다면? 무리하게 수술일정을 잡지 마시고 꼭 아이리움안과와 우려되는 부분 상담하시고 일정을 조정하세요.

특히나 검사와 수술 전 콘택트렌즈 착용을 중단해야 하는 점은 강조하여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드림렌즈를 착용해온 학생이라면 다른 렌즈와 달리 1개월간 렌즈착용을 중단해야 하니 꼭 기억해주세요!

라식라섹 주의사항 자세히보기

 

수술 전 주의사항 | 아이리움안과

 

eyereum.com

소중한 시력교정수술, 가족을 수술하는 마음가짐으로 아이리움안과가 최선을 다해 건강한 시력으로의 회복을 돕겠습니다. 전원 대학병원 출신 안과전문의 원장단, 첨단 장비, 철저한 방역으로 진료하고 있습니다. 안심하시고 내원하세요. 

강남아이리움안과는 강남역 2번출구 지하도와 바로 연결됩니다. 

 

위치 · 진료시간 | 아이리움안과

아이리움안과는 강남역 2번 출구 지하도 연결되며 강남역2번출구 국민은행 빌딩(강남센타빌딩) 7층에 있습니다. 대표전화번호(시력교정술 상담) 02-3420-2020

eyereum.com

관련기사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안전한 여름철 라식라섹 가이드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안전한 여름철 라식라섹 가이드, 사회

www.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