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렌즈삽입술

렌즈삽입술 근시·난시교정, 사전검사·의료진 중요

안녕하세요 맞춤시력교정수술 잘하는 강남 아이리움안과입니다.

오랜 기간 안경과 콘택트렌즈를 착용해온 경우 새해에 라식라섹 수술을 계획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시력교정수술을 위해서는 여러분의 각막 두께와 모양, 각막의 생체역학력 등 각막의 건강상태 뿐 아니라 망막, 잠재질환 여부 등 각막 외적인 부분의 건강도 자세히 살펴본 뒤에, 내 눈에 맞는 1대 1 맞춤 시력교정방법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시력교정수술 비교 | 아이리움안과

시력교정수술은 여러가지 요인들에 따라 자신에게 더욱 적합한 수술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이리움안과는 고객에게 가장 알맞은 수술법을 제안해 드리기 위해 정밀한 검사 시스템을

www.eyereum.com

다시 말하면 수술 전 검사 결과에 따라 스마일라식, 라식, 라섹과 같이 각막에 레이저장비를 이용해 수술하는 방법이 적합할 수 있지만, 각막 조건이 라식라섹 수술에 부적합 한 경우,

예를 들면 수술 시 각막 절삭량이 많아 수술 후 잔여 각막이 충분히 남지 못하거나 각막이 약한 경우에는 안내렌즈삽입술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렌즈삽입술이 우리가 평소 착용하는 콘택트렌즈를 넣는 것이냐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습니다^^

정확한 명칭인 '안내렌즈삽입술'은 눈 안에 아주 작은 시력교정용 특수렌즈를 삽입하는 수술입니다.

각막을 절제해서 굴절이상을 교정하는 수술이 아니기 때문에 각막 상피가 다시 자라 발생할 수 있는 근시 퇴행이나, 각막이 얇아져 발생할 수 있는 각막확장증(원추각막)의 우려를 낮추고 있는 수술입니다.

렌즈삽입술시 사용하는 렌즈는 삽입하는 위치에 따라 홍채앞에 삽입하는 전방렌즈, 홍채와 수정체 사이에 삽입하는 후방렌즈로 크게 구분되며, 여러분이 잘 아시는 ICL 렌즈의 경우 후방렌즈로 분류됩니다.

EVO+ICL 렌즈 문의가 많은데, 생체친화적 재질로 만든 이 렌즈는 렌즈의 중앙부에 방수홀이 있어서 렌즈 전후면으로 영양공급과 노폐물운반이 원활하게 설계되어 이전보다 더 안심하고 수술 하실 수 있습니다. 

EVO+ICL 자세히보기

 

EVO+ 아쿠아 ICL | 아이리움안과

아쿠아 ICL+는 기존 프리미언 후방 안내삽입렌즈인 ICL의 새로운 버전으로 홍채절개술 없이 수술이 가능한 신개념 안내렌즈 입니다.

www.eyereum.com

그러나 렌즈가 아무리 좋아진다해도 가장 중요한 것은, 라식라섹과 마찬가지로 렌즈삽입술도 내 눈에 안전한지 사전검사를 철저히 하셔야 하며, 다른수술과 달리 의사의 손으로 처음부터 직접 수술하기 때문에 의료진에 대한 의존도가 무척 높은 수술입니다.

또한 수술 후 렌즈의 위치가 안구 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안정적인 삽입위치를 선택하고, 눈 속 공간에 맞는 렌즈 사이즈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래서 의료진의 경험이 중요한 수술입니다.

렌즈삽입술, 사전검사 의료진 역할 중요

 

"고도근시·난시 교정 렌즈삽입술…사전검사·의료진 역할 중요"

새해에 안경과 렌즈 착용의 불편을 줄여보고자 시력교정술을 계획하고 있다면 자신의 각막 두께와 모양, 각막의 내구성, 내피 세포, 망막 등 눈 건강 상태 등 면밀히 살핀 뒤 나에게

www.joseilbo.com

수술은 하루에 한 눈씩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 눈을 먼저 수술 하고 수술경과가 좋음을 확인한 뒤 다음날 나머지 수술을 진행합니다.

물론 환자 편의성을 생각한다면 하루에 모두 수술해드린다면 편하시겠지만, 가장 중요한 기준은 여러분의 안전이기 때문입니다. 천천히 안전하게 진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아이리움안과에서는 시력 뿐 아니라 연령에 따라서도 다양한 맞춤 시력교정수술 방법을 제안해드리고 있습니다. 사람마다 다른 눈 조건에 맞춰서 맞춤주문하는 렌즈로 각기 다른 수술설계를 거치고 집도하고 있습니다.

아이리움안과 렌즈삽입술 SCI 연구논문

 

[등재] 렌즈삽입술 논문, SCI 학술지 BMC 등재

안내렌즈삽입술 안전성 향상을 위한 아이리움안과의 연구논문이SCI 학술지 BMC에 등재됐습니다.이보플러스 아쿠...

www.eyereum.com

->전방깊이와 동공크기가 더 클수록, 안축장이 더 길수록 렌즈와 수정체 사이의 거리인 볼팅(Vaulting)이 높아지는 경향이 나타남을 규명한 논문으로 렌즈삽입술 안전기준에 중요한 연구 성과

오랫동안 시력교정을 고민해왔다면, 여러분의 눈에 가장 적합한 시력교정술을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아이리움안과가 어려운 결정을 함께 하고 소중한 시력을 되찾기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이리움안과는 강남역 2번출구와 바로 연결되며 100% 사전예약제로 진행됩니다.

코로나 감염예방을 위한 사전안내를 예약자께 보내드리고 있으니 반드시 확인하고 내원해주세요.

안전한 진료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아이리움튜브! 시력교정수술정보 알기쉽게!

 

아이리움튜브 | 아이리움안과

 

www.eyereum.com

맞춤수술정보를 받아보세요!

 

수술 비용 문의|아이리움안과

1:1 맞춤형 수술정보와 비용을 이메일로 빠르게 받아보세요!

www.eyereum.com

아이리움안과 위치 - 강남역 2번출구 바로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