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렌즈삽입술

렌즈삽입술 꼭 필요한 수술정보와 의료진 정보

맞춤 시력교정수술 원칙을 지키는 강남 아이리움안과입니다.

 

최근 안내렌즈삽입술에 대한 문의가 많습니다.

오늘은 렌즈삽입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눈 안에 렌즈를? 렌즈삽입술이란?

 

렌즈삽입술은 각막을 절제하지 않고 눈 안에 시력교정용 특수렌즈를 삽입해 시력을 교정하는 수술법입니다. 근시와 난시를 돗수에 따라 동시에 교정할 수 있습니다. 

 

각막재생에 따른 퇴행우려가 없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시력에 맞는 특수 안내렌즈를 삽입하기 때문에 수술 후 시력이 좋아졌음을 체감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잘보인다고 해서 수술 후 관리에 소홀하면 안되겠죠! 수술 후 정해진 기간동안에 꼭 주의해야 할 점들은 철저히 지켜야 합니다.

 

 

렌즈삽입수술 대상은?


안내렌즈삽입술은 기존에는 초고도근시와 난시에만 수술한다고 알려져 있었습니다.

 

최근에는 수술 전 돗수가 낮아도 각막이 얇거나 눈의 구조에 라식라섹보다 렌즈삽입술이 더 안전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또는 과거 레이저 시력교정 후 퇴행 으로 인한 재교정 시에도 시행되고 있습니다. 

 

최근 가수 김희철 씨가 재교정을 위해 렌즈삽입술을 해 더욱 언급이 많이 되고 있죠!

 

시력교정수술 비교

 

시력교정수술 비교 | 아이리움안과

시력교정수술은 여러가지 요인들에 따라 자신에게 더욱 적합한 수술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이리움안과는 고객에게 가장 알맞은 수술법을 제안해 드리기 위해 정밀한 검사 시스템을

eyereum.com

내 눈에 맞는 ICL렌즈사이즈는? 


안내렌즈삽입술은 안구 내 렌즈가 삽입될 공간에 따라 렌즈의 크기가 달라집니다.


내 눈 속 공간에 비해 렌즈가 작으면 회전위험이 있고 크면 안압상승 등 위험이 있기 때문에 보이지 않는 안구 내 공간측정을 위해서는 반드시 UBM 초음파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UBM 검사로 눈 속의 미세한 생체 조직을 영상화해 안구 전후면부를 관찰하고 안구의 길이를 측정해 렌즈삽입 위치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아이리움안과_렌즈삽입술 전 UBM검사

ICL 렌즈 중앙부에 방수홀은 어떤 역할?


안내렌즈 중 홍채와 수정체 사이에 삽입하는 후방렌즈 중 EVO+ 아쿠아 ICL은 기존 ICL에 비해 7% 더 넓어진 광학부 면적으로 개선되어 동공이 확장되었을 때나 야간 운전을 할 때, 빛 번짐을 개선하였는데요.

 

렌즈 중심부에 있는 360㎛의 방수홀이 설계되어 있어서, 눈 속의 노폐물로 인한 막힘 현상을 방지하고 안구 내 방수 흐름을 원활하게 해줍니다. 

 

방수의 흐름으로 안구 내 ICL렌즈가 수정체와의 접촉해서 생길 수 있는 백내장의 발생 우려를 낮췄습니다.  

 

렌즈삽입술을 신중하게 고려중이시라면 아이리움안과 홈페이지와 아래 최진영 원장의 렌즈삽입술 칼럼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칼럼] 새로운 시력교정술 'ICL 렌즈삽입술', 확인할 사항은 (쿠키뉴스 2020-10-21) 

소중한 시력, 수술 병원 결정하기 정말 어려우시죠?

 

렌즈삽입술을 고민한다면 마지막에  꼭 와보는 안과로 알려져있는 이유!

 

아이리움안과에서 직접 근난시 동시교정 ICL분야 자문의사에게 여러분의 시력과 연령대에 맞는 시력교정 방법을 상담하세요! 

 

 

아이리움안과_렌즈삽입술 재수술용 수술도구특허

안과정보를 쉽게! 아이리움튜브

 

아이리움튜브 | 아이리움안과

 

eyereum.com

ECO+아쿠아 ICL 자세히보기

 

EVO+ 아쿠아 ICL | 아이리움안과

아쿠아 ICL+는 기존 프리미언 후방 안내삽입렌즈인 ICL의 새로운 버전으로 홍채절개술 없이 수술이 가능한 신개념 안내렌즈 입니다.

eyereum.com

https://eyere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