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안수술 정보/백내장 수술

백내장수술, 믿을 수 있는 <리사트리 엑설런스센터>

대표적인 노인성 안질환, 백내장은 혼탁해진 수정체를 대신할 인공수정체를 삽입하는 수술로 치료를 할 수 있습니다.

백내장 초기에는 약물로 진행을 늦추지만 중기 이상 증상이 심해질 경우 수술적 치료로 완치를 해야 합니다. 

백내장 증상

특히 당뇨가 있는 경우 눈에 오는 합병증을 조심해야 하는 만큼 백내장과 같은 안질환 여부를 미리 체크하고 안검진을 정기적으로 받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전해드릴 내용은, 아이리움안과가 독일 칼자이스 본사로부터 백내장수술용 다초점인공수정체, 리사 트리(Lisa tri)를 이용한 백내장 수술의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아 '리사트리 엑설런스 센터'(AT Lisa tri Center of Excellence)로 선정되었다는 소식입니다! 

백내장 수술 시 사용하는 인공수정체는 정밀한 검사결과를 바탕으로 환자의 눈 상태 뿐 아니라 병력, 직업, 생활환경을 고려하여 선택해야 수술결과도 좋습니다. 

2017년 미국백내장굴절수술학회에서 다양한 인공수정체 별로 백내장 수술 후 시력의 질이 어떻게 다른지 발표해 BEST PAPER(학술상)을 수상한 바 있는 아이리움안과는 최근에는 이러한 렌즈 선택의 노하우에 레이저백내장수술의 우수성을 접목시켜 수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 의료기기와 시스템이 있다고 해도 가장 중요한 것은 환자의 눈을 가장 잘 알아야 하는 의사입니다. 

아이리움은 백내장수술도구특허를 포함한 안과 기술도구특허 6건을 보유하고 국내외에서 의료자문을 하는 실력있는 의료진이 환자여러분을 직접 만나고 있습니다. 

 '리사트리 엑설런스 센터'(AT Lisa tri Center of Excellence) 선정을 계기로, 아이리움안과를 믿고 내원하실 환자들께 더욱 안전한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백내장 증상과 치료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레이저 백내장|아이리움안과

 

eyereum.com

1:1 맞춤 수술정보와 비용문의, 메일로 쉽게 받으세요!

 

수술 비용 문의|아이리움안과

 

eyere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