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재교정 클리닉

라식라섹 야간 빛 번짐 부작용치료, 재교정 유럽학회 강연

강남 아이리움안과 강성용 원장(David Kang)Jorge Alio, Dan Reinstein, Paolo Vinciguerra 등 세계적 권위자들과 함께 라식, 라섹 후 부작용 치료 분야 ‘Instruction Course’를 진행했습니다.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열린 2017 유럽백내장굴절수술학회(ESCRS)에서 강성용 원장은 시력교정술 후 부작용 치료 분야 권위자로서 한국인 유일하게 초청되었고

수술 후 야간 빛 번짐 등 부작용 치료가 필요했던 환자들의 재교정수술 사례를 모아 전 세계 의료진을 상대로 강연을 진행했습니다.

라식라섹 재교정, 원추각막(각막확장증) 치료분야에서 강성용 원장의 권위를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강성용 원장은 과거 라식, 라섹 후 광학적 부작용으로 빛 번짐 등 불편함을 호소하는 환자들의 부작용 치료방법으로 코웨이브(COWAVE)수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유럽학회 강연에서도 코웨이브수술의 유용성에 대해 다뤘지요. 코웨이브는 사람마다 각기 다른 각막지형에 대한 맞춤형 수술로, 각막확장증(원추각막), 부정난시와 같은 부작용 치료에도 활발히 시행되고 있습니다.

아이리움안과는 첫 라식, 라섹 수술 시 광학적 부작용을 예방하기 위해 고위수차까지 교정하는 1:1 시력교정술로서 코웨이브 수술을 진행해왔고, 이미 국내외에서 독보적인 실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코웨이브 수술의 야간 빛 번짐 감소 효과는 이미 올해 2월, SCI급 학술지 JCRS에 수록되었고, 강 원장은 지난 수년간 중국, 싱가폴, 미국, 유럽 등 국제 학회에서 릴레이 강연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야간 빛 번짐, 감수하지 마세요.

아이리움안과 의료진이 방법을 찾습니다.

스마일, 라식라섹 수술 후 불편증상, 단순한 시력저하도

사람마다 원인도 치료법도 모두 다르다는 사실.

세계에 의학지식을 전하는 아이리움과 극복하세요

 

아이리움안과 홈페이지에서 부작용/재교정 사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eyereum.com/center/cli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