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재교정 클리닉

라식라섹 후 시력저하, 재교정클리닉

●라식라섹 후 수년동안 잘 지내다 최근 시력저하를 느낀다면

단순한 시력퇴행이 아닌 잘못된 첫 수술로 인한 부작용이 원인수 있습니다.

 

10여년전 단순 시력저하를 느껴 내원했다가 첫 수술이 각막 중심을 수술하지 못해 시력이 오르지 않았던 중심부 이탈, 또는 얇은 각막이 안압을 이기지 못해 앞으로 돌출하는 원추각막(각막확장증)이 진행된 분들이 아이리움을 찾고 있습니다.

 

또는 실제 시력검사와 수술 시 노모그램의 오차로 인해 저교정 또는 과교정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시력저하의 원인들 (출처 : 아이리움안과 홈페이지)

 

 

원인을 치료하는 라식라섹 재교정과 치료

 

재수술 시 빠른 시력회복보다 원인에 맞춰 안전하게 단계적으로 치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들어 시력저하를 느낀 원인이 야간운전이 어려울 정도의 빛 번짐이었다면, 시력교정보다 광학적 부작용을 일으키고 있는 미세한 고위수차 교정을 먼저 해야 하고 그 다음에 시력을 교정합니다.


빛번짐을 치료하기 위한 코웨이브수술로 고위수차만 필요한 부분만을 교정하는 방법입니다.

 

또한 수술 후 각막이 얇고 약해져 각막확장증(원추각막) 발생한 경우 코웨이브로 각막대칭화를 먼저 시행하고 각막을 강화하는 콜라겐교차결합술을 시행합니다.

 

▶코웨이브+몰라겐교차결합술 이용한 원추각막 치료사례 (2016 아마리스심포지엄)

 

 

부작용 치료를 세계에 전하고 있는 아이리움만의 진정한 노하우

 

 

시력저하를 야기하는 부작용의 원인과 가장 안전한 치료방법을 세계의 석학들과의 논의하는 아이리움안과는 작년 한해만 5편의 시력교정술 후 부작용 예방을 위한 연구로 논문을 발표했습니다. 이중 SCI급 논문이 총 4편!

 

 

-하이퍼큐라섹의 빛번짐 감소효과

(2016.6, JCRS)

 

코르비스ST 각막강성도 정상범주

(2016.8,CORNEA)

 

'건강한 환자에서 각막 두께와 안압이 각막 강성도에 미치는 영향'

(2016.8,Journal of Refractive Surgery, 4개대륙 중 아시아 유일 참여)

 

엑스트라라섹의 각막 후면고도 안정화 효과

(2016.8, BMC Ophthalmology)

 

-코웨이브라섹의 빛번짐 감소효과

(2016.11 채택, 2017 수록 JCRS)

 

 

 

원추각막 치료를 위해 아이리움을 찾아온 미국, 중동지역 환자들까지, 아이리움은 세계에서 더욱 알려지고 꼭 필요한 의료기관이 되고 있습니다.

 

※ 클릭시 원추각막 치료 고객님들 후기 확인가능합니다. 의료법 의거 개인인증 절차후 열람됩니다.

시력교정 후 재교정 수술,

원추각막 등 부작용 치료를 대학병원으로부터 의뢰받고

SCI논문으로 결과를 보여드리고 있는 아이리움에서 평생 눈건강을 지키세요.

 

재교정은 시력을 재교정하는 것이 아니라

불편함의 원인을 함께 찾는것부터 시작합니다.

 

[아이리움 재교정 클리닉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