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재교정 클리닉

[아마리스레드1050RS SPT공동개발]라식라섹재교정에 좋은 수술결과

PRK, PTK, CXL(크로스링킹, 콜라겐교차결합술)이 오늘날 있게 한 굴절교정술의 대가(학계에서는 "one of the grandfathers of refractive surgery "라고 표현하는) Theo Seiler교수가 the Ophthalmologist에서 엑시머레이저 아마리스레드1050RS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인터뷰 했습니다.

 

지난 CXL학회에서 본원 강성용 원장과 함께 연단에서 강연을 진행하기도 했죠.

 

그는 아마리스레드1050RS는 안정적이고 빠른 엑시머레이저로, 커스터마이징에 최적화되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아마리스1050RS를 재교정에서 개인화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여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고 있고,  초고도 난시 환자에게도 수술한 후 6개월간의 좋은 결과를 얻었다고 밝혔죠.

아마리스의 혁신적인 장점은 시력교정을 하지 않고도 눈에 있는 특정 수차만 골라서 교정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아마리스레퍼런스닥터 강성용 원장이 항상 강조해오던 내용입니다. 

 

예를 들어 수술 후 시력저하를 느껴 오신 환자를 검사해보니 빛 번짐현상으로 인한 시력저하이고, 원인이 고위수차 중 코마(COMA)수치 때문이라면 문제가 되는 코마만 골라서 교정할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각막 절삭을 피할 수 있겠지요!

 

아이리움안과에서 원추각막 수술시에도 아마리스레드1050RS를 이용한 코웨이브수술을 하는 이유도 시력교정이 아니라 각막의 불균형을 균형있게 만들어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본원에서 코웨이브 31000안을 달성한 것도 1:1 맞춤수술을 지향해 왔기 때문입니다.

 

 

 

다시 Theo Seiler교수의 인터뷰로 돌아가서, 그는 환자의 30%가 재교정(리케어) 환자일 정도로 어려운 수술을 많이 진행하고 있고 아마리스를 활발히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 아이리움안과에서도 첫 라식라섹수술을 고려하는 분들만큼이나 10여년전 라식수술 후 시력저하를 느끼거나 부작용으로 인한 재교정을 위해 내원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그래서 최근 아이리학회에서도 아마리스 코웨이브와 CXL을 결합한 원추각막 치료사례,  중심부 이탈, 각막 융기를 치료한 사례를 발표하고 있습니다.

 

 

  

본원은 이외에도 아마리스레드1050RS를 도입한 이래 실시간 안구추적장치의 노하우로 선천적으로 눈떨림을 가진 안구진탕 환자분들의 시력 교정으로도 좋은 결과를 얻고 있습니다.

 

관련 내용은 대한안과학회에서 발표되었습니다.  

 

▼아마리스레드 1050RS 소개 바로가기

 

 

 

본원은 아마리스1050RS를 2013년 국내 첫 도입한 이래

코웨이브 31000안을 달성하고

올해 2017년형 장비로 교체하였습니다.

 

미세한 향수 냄새, 작은 습도와 온도 차이에 영향을 받는

민감한 기계가 바로 엑시머 레이저입니다.

 

레이저 시력교정 수술의 안정성과 안전성,

그리고 우수한 수술 결과의 재현성을 위

노후된 레이저 사용을 지양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아마리스 레퍼런스닥터와

세계의 대가가 선택한 아마리스레드1050RS 스마트펄스를

함께 만나실 수 있습니다.  

 

수술 결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2017년형 아마리스레드1050RS를 이용한

코웨이브라섹 - 빛번짐 최소화는 어떻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