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력교정 정보/라식·라섹·스마일라식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학술상 받은 이유

스마일라식, 회복이 빠르다고만 알고 계시지만 실제 어떻게 수술해야 할지 병원 선택은 어떻게 할지 막막하시죠

2017 ASCRS에 다녀와 느낀 점은 세계적 화두가 스마일, 그중에서도 스마일의 '시력의 질'이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FDA 승인을 받으면서 더욱 스마일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졌고, 안전한 수술 프로토콜에 대해 전 세계적차원의 논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스마일라식이란?

 

스마일은 일반 라식/라섹의 장점만을 모은 수술로, 각막을 절삭하지 않고 교정량만큼 분리해내는수술입니다.

그래서 수술 후 통증걱정, 회복기간에 대한 걱정을 해결했습니다.

본원 수술자들의 경우 스마을 후 더 빠른 회복, 그리고 야간 운전 등 선명한 시력에 대한 니즈가 큰 직장인, 군인, 취업을 앞둔 분들이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으로 수술하고 있습니다.

 

▼라식vs 스마일라식 차이점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이 회복빠르고 선명한 이유

(에너지가 낮을 수록 각막이 매끈함)

-본원의 대한안과학회 발표자료 중-

 

○국내 최초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으로 해외 학회 채택 (2016 ESCRS)

 

아이리움은 2016 유럽백내장굴절수술학회에서 스마일의 권위자 댄 라인슈타인과 발표한 '로우에너지 스마일의 빛 번짐 감소효과'로, 레이저 에너지를 각막 박리가 가능한 임계점 에너지까지 낮춰야 각막을 매끈하게 남기고 야간 빛 번짐의 광학적 부작용을 예방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이어서 로우에너지 스마일 시 각막 박리를 용이하게 해 각막 내 마찰을 덜 하기 위한 기술도구 특허를 획득했습니다.

 

 

로우에너지 스마일, 어떻게 야간 빛 번짐을 감소시켰을까?

 

모든 레이저 시력교정술은 수술 후 고위수차를 증가시켜 빛 번짐이 발생합니다.

그러나 아이리움은 수술 후 시력의 질을 높이기 위해 빛 번짐 감소에 대한 연구를 해왔고, 아마리스레드SPT를 이용한 코웨이브(Cowave)라식라섹이 고위수차 중 코마(Coma)를 감소시킴을 세계적 SCI학술지 JCRS에 실어 세계적으로 입증했고, 로우에너지 스마일 후 구면수차가 감소함을 유럽학회에 처음 알렸습니다.

이후 아이리움의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은 대한안과학회 학술상의 영예를 안게 되어 국내외 명실공히 로우에너지 스마일을 혁신적 수술로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말뿐이라던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2017 대한안과학회 학술상 수상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았던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그 우수성을 입증한 연구로 대한안과학회 학술상을 수상했습니다.

백마디 말 대신 수술결과를 원자력/전자현미경으로까지 촬영해 수술의 우수성을 보여드린 아이리움 의료진.

보여주고 증명하는 본원의 철학과 원칙으로, 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후에는 진료카드에 수술 시 적용한 1:1 로우에너지를 기록해드립니다.

 

 

○스마일/라식 부작용 공식세션 토론을 이끈 한국 의사

 

본원 강성용 원장이 2017 ASCRS에서 스마일 후 각막의 생체역학력 분석을 발표하고, 이 뿐만 아니라 2개의 공식세션에서 토론을 이끄는 좌장으로 활약했습니다.

△스마일/라식 부작용 △라섹/라식/콜라겐교차결합술 공식 세션을 진행한 강성용 원장은 2017 한 안과지가 영향력있는 안과 의사 중 한명으로 선정했습니다. (the Ophthalmologist,  2017 Power List)

 

 

스마일라식의 혁신, 로우에너지 스마일

준비된 의료진과 함께 여러분에게 맞는 1:1시력교정술로

시력과 평생 눈 건강을 함께 지켜드립니다.

 

[로우에너지 스마일 더 알아보기]